물건을 구매하고 후회하신 적 없으신가요? 전문가가 추천하는 아무리 품질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내 눈으로 확인하고 손으로 만져봐야 정확히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CJ오쇼핑에도 이런 기회가 있는데요. 바로 고객초청 행사인 ‘O Picnic 봄날의 장터’랍니다.

매년 좋은 물건을 합리적 가격에 직접 만져보고 고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5월 28일 토요일, 서울 방배동 CJ오쇼핑 사옥에서 열린 ‘O Picnic 봄날의 장터’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이번 행사는 2009년부터 시작해 벌써 3회째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쇼핑 채널이라는 CJ오쇼핑의 모토를 고객들이 몸으로 체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하겠네요. 작년 2회 행사에서는 2,5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오셨답니다. 그렇다면 올해 활기찬 장터의 모습을 한번 둘러볼까요?


햇빛, 잔디밭, 나무, 그리고 사람들 


 너무나 싱그러웠던 5월의 마지막 주말의 CJ오쇼핑 잔디밭입니다. 세련된 CJ오쇼핑 건물 앞으로 푸른 잔디밭과 잘 뻗은 나무들. 그리고 분주한 사람들이 어울려 생동감 있는 풍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소풍의 한 장면이 떠오릅니다.


홈쇼핑 물건을 줄서서 샀다고?

 


TV홈쇼핑 회사에 물건을 사기 위해 줄을 선다? 조금은 상상하기 어려운 이 모습들은 좋은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님들께서 만들어 주신 풍경입니다. 그 동안 인기를 모았던 CJ오쇼핑의 히트상품 400여 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75%까지 할인판매하니… 줄서서 살 만하죠?

‘명품샵’ ‘셀렙샵’ ‘패션아울렛’ ‘식품 특가샵’ 등 다양한 부스를 마련하고, 상품 결제 편의를 위해 판매 부스마다 결제 데스크를 설치했습니다. 착불 택배서비스도 제공한 센스 만점!


참석만 해도 선물이 팍! 팍! 팍!

 


이 날 사전에 참석을 신청한 고객들께는 감사 선물로 3단 우산을 나눠주었답니다. 너무나 화창한 날씨 덕분에 우산을 양산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다네요~ ^^

 


예쁘기로 소문난 CJ오쇼핑의 사옥! 바람개비 사이로 산책도 하고 분수대 돌다리를 줄서서 걷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서울 시내에 이렇게 자연과 가까운 사옥을 만나기 쉽지 않겠죠?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에서는 기쁨이 두 배!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가족사진 촬영, 키다리 아저씨가 만들어 주는 막대풍선 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이 정도면 따로 놀이 공원에 갈 필요가 없겠는데요.

 


여성분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행사! 바로 SEP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승원님의 메이크업쇼!
어떻게 하면 더 예쁘고, 자연스럽게 화장할 수 있는지 다양한 비법을 전해주셨습니다.

 


아내의 압박에 무심코 따라온 남편분들을 위한 이벤트! 제25회 태영배 KLPGA에서 우승한 CJ오쇼핑 소속 정연주 프로가 회사를 방문하여 모자에 직접 사인을 해서 증정해주었습니다. 골퍼답지 않게 뽀~~얀 피부와 아직 앳된 모습의 정연주 프로의 미모에 인기가 대단했답니다.

 


성황리에 마친 CJ오쇼핑의 5월의 피크닉은 매년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벌써 내년이 기다려집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했던 봄날의 장터! 올해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1년 후 더 멋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http://blog.cj.net/trackback/15 관련글 쓰기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