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단맛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설탕을 적게 넣은 음식은 환영받기 어려운 법! 어디 안심하고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성인병을 걱정하는 부모님, 충치와 소아비만 예방이 필요한 아이들, 달콤함을 사랑하는 당신이 건강하게 단맛을 즐기는 법! 바로 CJ제일제당의 건강한 감미료 '스위트리'입니다.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차세대 감미료 3총사 출동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 과일, 치즈 등 자연에서 온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건강하고 부담 없이 즐기는 단맛을 위해 다양한 감미료 연구는 계속되어 왔습니다. 환자나 비만 환자를 위한 인공감미료 개발도 꾸준히 이루어져 왔죠.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사카린'이나 '아스파탐'같은 인공감미료가 바로 그것인데요. 처음에는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건강에 유해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논란에 휩싸이고 말았습니다.

비만이나 성인병으로 고생하는 모든 사람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는 없을까?

1953년 국내 최초로 설탕 생산에 나섰던 CJ제일제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단맛'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백설 스위트리를 출시했습니다.

스위트리는 저칼로리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자일로스, 타가토스 등 CJ제일제당 차세대 감미료 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 스위트너 브랜드랍니다.

백설 스위트리의 비결은 바로 자연물에 극히 소량으로 존재하는 천연 감미성분을 이용한 효소 개발! 그 존재는 알려져 있었지만, 상용화가 어려웠던 감미성분을 꾸준히 연구하여 저칼로리, 저혈당의 건강한 감미료를 만들어낼 수 있었죠.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

차세대 감미료 3총사 중 첫 번째!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 자연에 소량 존재하는 단맛 성분으로 1g당 0~0.2kcal에 불과한 초저칼로리 감미료랍니다. 초저칼로리이기 때문에 살찔 걱정은 NO!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

차세대 감미료 3총사 중 두 번째! 타가토스는 사과, 치즈 등 자연에 소량 존재하는 단맛성분인데요. 설탕의 1/3에 불과한 칼로리와 혈당조절 기능성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설탕과 매우 유사한 맛이 나죠.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

차세대 감미료 3총사 중 세 번째! 자일로스는 자작나무, 메이플 등 자연에서 유래한 단맛 성분으로 설탕 분해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이렇게 완성된 라이프 스위트너, 백설 스위트리 3총사! 액상이나 분말 형태로 사용처에 따라 편리하게 골라 쓸 수 있고, 설탕과 블렌드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단맛과 칼로리 절감 효과를 느낄 수도 있어요.

건강을 위한 단맛! 이제 먹을지 말지가 아니라, 어떤 스위트리를 먹을지만 결정해보세요!


백설 스위트리로 만들어 보는 날씬 달콤 레시피!

배숙 | 엄마표 감기약으로 환절기를 건강하게!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따끈한 배숙으로 환절기 감기 '게 섯거라!'

하루에도 몇 번씩 날씨가 바뀌는 환절기. 요즘 같은 계절엔 조금만 방심해도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호흡기를 튼튼하게 만드는 엄마표 배숙으로 감기를 예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배, 생강 등의 재료와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재료
배 1개, 생강 3g, 잣 7개, 통후추 4개, 도라지 15g, 은행 4개, 대추 2개, 육수 95g(물 1컵,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40g)

만드는 법
1. 배의 윗부분 2cm 정도를 평평하게 잘라낸 후, 숟가락으로 속을 파내요.
2. 생각과 도라지는 얇게 편 썰기하고, 대추는 씨를 제거한 후 굵직하게 채를 썰어주세요.
3. 은행은 마른 팬에 살짝 볶아 키친타월로 문질러 껍질을 벗겨요.
4. 물과 스위트리 알룰로스를 섞어주세요.
5. 배 속에 도라지, 생강, 은행, 대추, 잣을 넣고 가장자리에 통후추를 끼운 후 육수를 넣어요. 찜통에 물이 끓은 후에 배를 넣고 40분 정도 찌면 완성!


메밀국수 오징어무침 | 손님 오실 때 뚝딱! 칼칼하고 쫄깃하게

▲ 동영상을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저녁 식탁 완성!

누가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신혼집! 이럴 때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비밀 레시피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럴 땐 당황하지 말고 스위트리를 꺼내주세요!

메밀국수 오징어무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비장의 레시피입니다. 시원한 메밀면과 쫀득한 오징어의 '있어빌리티'한 만남! 여기에 달콤한 자일로스 설탕으로 감칠맛을 더해보세요.

재료
주재료 | 백설 제일제면소 메밀소바 100g, 양파 1/2개, 오이 1/2개, 당근 1/2개, 양배추 100g, 청홍고추 1개, 깻잎 10장, 사과 1/2개, 오징어 1마리, 흑임자 10g,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10mL, 오천년의 신비 명품천일염 약간
양념 및 소스 재료 | 해찬들 우리쌀로 만든 새콤달콤 초고추장 250g, 고춧가루 10g, 백설 100% 자연발효 식초 백포도 20ml, 백설 하얀 자일로스 설탕 20g, 다진 마늘 1작은술,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올리고당 30g, 맛술 1큰술

만드는 법
1. 오이와 당근은 길게 반으로 잘라 0.2cm 두께로 어슷하게 썰고, 양파는 얇게 채를 썰어요. 양배추는 길이 8cm, 두께 0.2cm 정도로 썰어주세요.
2. 파, 청홍고추, 깻잎을 썰어 각각 찬물에 담가둡니다.
3. 사과는 껍질과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썰어서 갈변 방지를 위한 식초를 뿌려 섞어주세요.
4. 오징어는 깨끗하게 손질해 칼집을 넣은 다음 썰고 소금물에 넣어 10초 정도 데쳐서 차갑게 식힙니다.
5. 볼에 초고추장, 고춧가루, 식초, 설탕, 다진 마늘, 올리고당, 맛술을 넣고 잘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요.
6.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4분 정도 면을 삶은 다음, 흐르는 물에 헹궈 전분기를 제거해요. 참기름과 소금으로 무쳐 간을 해주세요.
7. 볼에 양파, 오이, 당근, 양배추, 사과, 오징어를 넣고 기호에 맞춰 양념장 양을 조절해 넣은 다음, 고르게 버무리고 참기름을 넣어 한 번 더 버무려주세요.
8. 접시에 채를 썬 깻잎을 깔고, 오징어무침을 보기 좋게 올린 뒤 가장자리에 메밀면을 먹음직스럽게 말아 올려주세요. 채를 썬 파와 흑임자를 올려 장식하면 완성!


삶이 풍성해지는 달콤한 마법! CJ제일제당 '스위트리' 알룰로스, 타가토스, 자일로스 3총사 이야기

오늘 소개한 '건강한 단맛'의 주인공인 백설 스위트리와 날씬 달콤 레시피와 함께라면 이제 살찔 걱정, 혈당 걱정 없이 맛있는 단맛을 만끽할 수 있겠죠?

다가오는 주말에 스위트리 레시피를 활용해서 건강한 식탁을 준비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달콤한 가족 사랑이 퐁퐁 샘솟는 맛있는 식탁 앞에서 홈 스윗 홈을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Comment : 1

  • ㅇㅇ

    GM인가요?

댓글쓰기

이전 1 ··· 585 586 587 588 589 590 591 592 593 ··· 2394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