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CJ푸드빌이 2016년 색다른 핼러윈 데이를 위한 외식 & 디저트 제안을 전합니다.

도심 속 아일랜드 N서울타워의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공포영화 '한니발' 와인으로 유명한 '산 펠리체 일 그리지오 와인'을, 푸드코트 '푸드오클락'은 우동 안에 유령 모양의 곤약 장식이 들어간 '유령 튀김우동'을, 홈메이드 버거하우스 '엔버거'는 '할로윈 수혈주스'를 판매합니다. 아울러 N서울타워에서는 핼러윈 데이인 10월 31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N서울타워 곳곳에 깜짝 출현하는 좀비 이벤트가 즐거움을 더하고, 전망대 이용 고객에게는 핼러윈 풍선을 일일 선착순 550개 제공 예정입니다. N기프트에서는 고깔모자와 망토세트 등 핼러윈 의상을 판매합니다. 주말인 29~30일 양일간은 핼러윈 의상 대여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펼치고, 이벤트 이용 고객 대상 전망대 30%, 전시관 패키지 20%, 엔그릴을 제외한 외식 매장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안녕? 핼러윈(HALLO HALLOWEEN)'을 테마로 케이크 3종과 초코스틱, 호박 바구니 등을 선보입니다. 대표 제품인 '고스트 호러타운' 케이크는 블랙쿠키크림을 바른 초콜릿 케이크에 유령 모양 머랭과 박쥐 장식을 꽂아 유령이 사는 듯한 마을을 유쾌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해피 할로윈' 케이크는 초콜릿 케이크에 달콤한 호박맛 크림을 바른 동그란 핼러윈 호박 모양이 귀여운 제품입니다. 또한 기존 인기 제품인 티라미수는 코코아 파우더로 핼러윈 장식을 해 시즌 느낌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 밖에 익살스러운 유령 모양으로 장식한 '고스트 몽 크라상', 앙증맞은 사이즈의 '유령/호박 초코스틱', 캐러멜과 초콜릿을 넣은 '호박 바구니' 등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제품이 가득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마카롱'을 한정 판매합니다. 투썸플레이스의 핼러윈 마카롱은 노란색과 주황색 2가지 색깔을 앞뒤로 넣고 귀여운 유령 모양의 초콜릿을 겉면에 붙여 핼러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국산 사과와 벨기에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사과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Comment : 0

댓글쓰기

이전 1 ··· 478 479 480 481 482 483 484 485 486 ··· 2313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