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지난 11월 24일 목요일, 마포구 상암동 CGV 본사 카페 내부는 고소한 냄새로 가득했습니다. 한입 크기로 예쁘게 담겨 차려진 핑거푸드! 그리고 두근두근 설레는 이 분위기! 바로 CGV 고객들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맛있는 레시피가 선보이는 현장입니다. 레시피 전문 앱 ‘만개의 레시피’와 CGV가 함께 펼친 ‘CGV 간단메뉴 레시피 공모전’ 품평회, 지금부터 맛 한 번 보러 가 볼까요?


영화와 함께 간단하고 맛있게! CGV 매점 레시피 모두 모여라!

▲ "어서 오세요! CGV 매점 간단메뉴 레시피 공모전 품평회 현장입니다"

CGV에 가면 영화를 보는 즐거움뿐 아니라 매점에서 만나는 맛있는 스낵타임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죠! 치즈 나초, 핫도그, 버터구이 오징어, 맥스봉…. 여기에 시원한 청량음료나 거품 소복한 맥주 한 잔 곁들이면 이보다 더 신날 수는 없답니다.

그렇지만 영화관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몇 가지 조건이 있어요. 냄새가 너무 강하거나 조리하기 힘든 것, 먹는 과정이 번거롭거나 어려운 것은 영화관에서 먹기 쉽지 않아요. 그렇다고 영화관에서의 맛있는 경험을 포기하기란 너무 안타깝죠.

그래서 CGV는 고객에게 직접 레시피를 묻기로 했습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된 ‘CGV 간단메뉴 레시피 공모전’! 조건은 10분 이내 조리 가능한 레시피로, 전자레인지, 오븐, 인덕션, 튀김기 등을 사용해 조리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 셰프의 섬세한 손길이 마무리 드레싱을 얹는 떨리는 순간

CGV 매점의 맛있는 메뉴를 책임지는 CGV 컨세션기획팀의 정성 어린 손길이 고객들의 레시피를 하나하나 따라 해보고 시험해 보았는데요.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모두 맛있고 기발했지만, 그래도 그중에서 특히 더욱 간편하고, 조리 과정도 어렵지 않으며, 맛이 훌륭한 레시피를 꼽아봤다고 합니다.

약 470여 개의 레시피가 접수된 가운데 최종적으로 6개의 레시피가 품평 대상으로 준비되었습니다. 맛을 보고 의견을 줄 사람들은 바로 CGV 임직원! 6개의 레시피는 과연 무엇일까요?


▲ 6개의 빛나는 레시피, 직접 확인해보세요!

짭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그만인 오징어 진미채 튀김, 핫바보다 맛있는 맥스봉 튀김, 어묵과 햄, 치즈로 입맛 당기는 꼬치를 완성한 원스터 꼬치, ‘단짠’의 하모니가 환상적인 나쵸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치킨스틱 핫도그, 달콤하고 쫄깃한 요구르트 음료인 요구르트 젤리 스파클링이 바로 오늘의 레시피입니다.


▲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는 6개의 투표 박스가 두근두근 쿵쿵!

맛있게 먹고 나서 이렇게 준비된 박스에 탁구공을 넣으면 품평 완료! 가장 맛있었던 메뉴에 공을 넣으면 되는 것이죠.


최고의 레시피를 찾기 위하여 ‘장금이 입맛’ 대활약!

▲ CGV 매점 최고의 레시피를 향한 여러분의 선택은?

드디어 품평회 시작! 설레는 맘으로 메뉴를 하나씩 챙겨 가는 CGV 임직원! 오늘 이분들의 ‘장금이 입맛’ 대활약이 미래 CGV 매점의 ‘베스트 메뉴’를 탄생시킬 수도 있겠죠. 그래서일까요? 표정에 살짝 비치는 비장미! 오늘,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신나는 시간, 맛있는 경험! 이 맛 한 번 보실래요?

그렇지만 일단은 맛있습니다! 맛있으면 뭐다? 함박웃음이다! 한 입 가득 맛보며 미소 짓는 그 모습!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좀 귀여우세요!

나 이거 먹어본 적 있는 맛인 것 같아!
음… 내 입에는 조금 짠데. 난 먹어본 적 없는 맛이야.
적당히 짭짤해야 맥주도 한잔하지! 너무 싱거우면 이런 건 맛 없어!

이렇게 ‘소비자 입장’에서 예리하게 분석해 주는 한 마디가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나의 탁구공 하나가 베스트 레시피를 결정한다니… 신중 또 신중!

맛있게 먹고 난 후에는 제일 좋았던 메뉴 2가지에 탁구공을 넣어 투표하면 되는데요. 의외로 많은 분이 한참 동안이나 선택 박스 앞에서 공을 들고 망설이시는 모습을 보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이번 레시피 공모전 대상(1인)은 CJ상품권 100만 원, 인기상(2명)은 CJ상품권 50만 원, 쉐프상(3명)은 CJ상품권 30만 원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된 ‘본격 공모전’이었기 때문이죠.

물론 CGV 컨세션기획팀의 평가가 함께 고려되기는 하지만, 내가 넣은 탁구공 1개가 응모 고객의 시상 여부를 가릴 수 있다는 책임감 때문인지 품평회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신중한 모습으로 투표를 완료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CGV 간단메뉴 레시피 공모전’ 결과가 궁금하시다고요? 60초 후에… 아니, 마지막에 소개해드릴게요!


▲ 에잇, 꽝! 아쉬운 마음 한가득

품평회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CGV와 라인프렌즈 콜라보 상품인 브라운 팝콘통을 경품으로 드리는 ‘뽑기 이벤트’도 준비되었답니다!


▲ 축하드립니다! 브라운 팝콘통 당첨!

와우! 브라운이 내 품 안으로! 뽑기에 성공한 임직원의 얼굴에 화사한 기쁨의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달콤+짭짤+고소한 CGV의 재미,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 영화관에서 만나는 맛있는 경험을 책임지는 CGV 컨세션기획팀

오늘 품평회를 위해 레시피 공모전부터 차곡차곡 준비해 온 CJ CGV 컨세션기획팀! 멀티플렉스를 넘어 컬처플렉스로 자리 잡은 CGV는 영화 관람뿐 아니라 고객의 미식 체험까지 완성되는 공간인데요. 이러한 미식 체험을 위해서는 영화관의 음식과 음료 개발을 책임지는 컨세션기획팀의 활약이 중요하답니다.

조리교육의 명가 프랑스 르 코르동 블루 출신의 셰프를 비롯해 식음료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꾸려진 CGV 컨세션기획팀은 다채로운 맛의 수제 고메 팝콘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이 전해주신 소중한 레시피, 저희에겐 무엇보다 큰 자산이고, 아이디어 뱅크랍니다. 보내 주신 레시피를 토대로 더 많이 연구하고 개발해서 ‘맛있는 CGV’, 고객께서 직접 느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환하게 웃음 짓는 CGV 컨세션기획팀, 앞으로 어떤 멋진 메뉴를 보여 줄지 기대해 봐도 좋겠죠?


▲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멋진 CGV,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드디어 여러분께 결과를 알려 드릴 시간! 고객의 빛나는 아이디어로 더욱 알차게 진행된 ‘CGV 간단메뉴 레시피 공모전’ 영예의 대상은 바로 나초칩에 초콜릿 드리즐을 끼얹은 나쵸코가 차지했습니다!

인기상은 요구르트 젤리 스파클링과 핫맛맥, 쉐프상은 치킨스틱핫도그와 원스터꼬치, 오징어진미채튀김이 받았고요. 끝까지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지만, 바삭한 가운데 단짠단짠의 매력이 담겨 있는 나쵸코의 인기가 조금 더 높았답니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아이디어까지 놓치지 않고 소중히 받아들여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CGV가 되기 위한 노력! 앞으로도 구석구석 세심한 손길은 계속될 예정이랍니다. CGV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 바꾸었으면 하는 점, CGV에서 꼭 만나 보고 싶은 서비스가 있다면 언제든 이야기해주세요! 원하는 대로, 꿈꾸는 대로,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CGV가 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