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미세먼지로 가득한 서울의 하늘을 바라보며 언제쯤 푸른 하늘을 만끽하며 나들이 가보나 했는데, 시원한 봄비에 벌써부터 마음을 설렙니다. 소풍의 설렘을 더해주는 것은 역시 돗자리 깔고 먹는 도시락이죠. 포근한 햇살과 산들바람 아래에서 먹는 도시락은 언제 먹어도 꿀맛! 든든한 비비고 한식 도시락부터 건강한 뚜레쥬르 샌드위치, 유니크한 투썸플레이스 델리까지. 다가오는 주말, 무르익은 봄으로 행복한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금손이 부럽지 않다! 센스 있고 편리한 봄나들이 도시락


남들처럼 사과 토끼, 메추리알 병아리를 못 만든다면? 화(火)로 가득한 내 속처럼, 김밥을 싸도 내용물이 다 터져 나온다면! 외부 음식의 힘을 살짝 빌려 볼 필요가 있다. 바깥에서 사 먹는 도시락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댓츠 노노. 눈으로 봐도 기분 좋고 맛을 보면 더 즐거운 봄소풍 도시락을 소개한다.


봄나들이 갈 때도 한식을 포기할 수 없다면, 비비고 한식 도시락


피자를 먹을 때도 김치가 필요하고, 뷔페는 계절밥상이 최고인 당신에게 비비고 도시락을 추천한다. 한식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비비고 도시락은 맛과 영양, 그리고 정성으로 가득하니까. 가격대별로 실속 도시락, 반상 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비고의 인기 메뉴 2가지를 푸짐하게 담은 3가지 ‘반상도시락’이 눈길을 끈다. 매콤달콤한 주꾸미 제육볶음과 간장에 졸인 닭강정, 누구나 좋아하는 버섯불고기와 매콤 닭강정 등의 조합은 결정장애를 앓고 있는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


비비고 도시락 주문하기 *최소 2일 전 주문 가능
- 맵단과 단짠의 조화, 주꾸미 제육 볶음 & 간장 닭강정 도시락
- 고기는 언제나 옳다, 버섯불고기 & 매콤닭강정 도시락
- 세트 업그레이드 (물, 비비고 직화구이 김, 미니 식혜 +2,000원)


우아한 풀밭 위의 점심식사를 꿈꾼다면, 뚜레쥬르 피크닉 도시락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샌드위치는 소풍 도시락으로 익숙한 라인업 같겠지만, 색다른 맛을 전할 것이다. 한 번 만들어 놓으면 순식간에 없어지는 마법의 ‘마카로니 샐러드’를 샌드위치에 넣었으니까! 아삭한 파프리카가 들어간 ‘마카로니 패스츄리 샌드위치’나 포실포실한 감자옥수수 샐러드를 넣은 ‘마카로니&포테이토 샌드위치’는 건강한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바삭한 바게트에 달콤한 허니버터와 진한 치즈로 맛을 더한 ‘허니퐁듀 볼케이노’나 초콜릿칩과 슈크림을 넣은 패스츄리 ‘초코칩 트위스트’는 행복한 나들이에 달콤함을 더해 준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 보기
- 크리미한 마카로니와 포실포실한 감자의 만남, 마카로니 & 포테이토 2 IN 1
- 패스츄리 이즈 뭔들! 마카로니패스츄리샌드위치
- 이름부터 갓빵, 허니퐁듀볼케이노 & 초코칩트위스트
- 콜드브루 큐브로 진하게 토닉워터로 상큼하게,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토닉


기분을 업 시켜주는 특별한 나들이, 투썸플레이스 유니크 도시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거기에 유니크함을 뽐낼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도시락! 샌드위치, 토스트, 파니니, 샐러드 등 건강한 메뉴가 많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중 머스타드 소스를 듬뿍 바른 빵에 치즈와 로인햄, 피클로 맛을 낸 ‘쿠바노 파니니’는 내용물이 흘러내릴 염려가 적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 샌드위치 반쪽과 샐러드나 과일을 함께 구성한 델리박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인기다. 여기에 달콤한 ‘투썸 케이크’나 봄 신상품 ‘ART of STRAWBERRY’ 음료 시리즈를 더한다면 SNS용 사진은 #로맨틱 #성공적.


투썸플레이스 델리 메뉴 보기
- 담백한 게 내 입맛에 딱, 쿠바노 파니니
- 샌드위치와 과일/채소의 건강한 만남, 델리박스
- 봄 그리고 딸기, 딸기바사삭타르트
- 색도 맛도 예술이야!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주스


우리가 금손이 없지, 센스가 없나!

맛있고 예쁜 도시락은 어렵지 않다. 발상의 전환이 아주 조금 필요할 뿐! 벚꽃이 예쁘게 핀다는 이번 주말엔 도시락을 싸 들고 가까운 곳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보자. 주변에 가까운 비비고,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에서 도시락을 준비한다면, ‘금손’ 소리는 못 듣더라도 “너 센스 있다~”는 칭찬은 들을 수 있지 않을까.



리포터 뚜벅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