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N서울타워 전경

누가 뭐래도 남산은 손에 꼽는 데이트 코스 중 하나다. 사랑하는 연인과 케이블카를 타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자물쇠를 걸고, 벚꽃이 활짝 피는 봄이면 벚꽃 둘레길을 거닌다. 그런데 이 찍어낸 듯한 코스만큼이나 바뀌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왕돈까스를 먹는 것. 자! 88호돌이도 삼십 줄에 들어선 지금, 이 공식을 깰 때가 왔다. 멋진 전망부터 먹음직스러운 음식까지, 대충 찍어 필터만 얹어 SNS에 올려도 #먹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굴 N서울타워 맛집을 소개한다.


더 플레이스 다이닝 #더플다 #데이트 #야경 #와인

더 플레이스 다이닝 낮 전경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이 있다. 아무리 좋은 풍경이 펼쳐져도 배가 불러야 흥이 난다는 것. 그런데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서울 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바로 더 플레이스 다이닝의 ‘커플석’에서 말이다.

더 플레이스 다이닝 낮 전경과 브런치 메뉴

N서울타워 2층에 위치한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창문을 바라보는 커플석이 눈길을 끄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확 트인 파노라마 뷰에 이탈리안 음식과 와인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 한 켠의 ‘텅장’이 생각날 수도 있겠지만, 가격대별로 파스타, 피자, 메인 등의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코스와 런치 스페셜 세트 메뉴로 생각보다 부담 없다는 평. 모처럼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더플다 커플석을 예약하자!

더 플레이스 다이닝
02) 3455-9220, 9221
N서울타워 루프테라스 계단 이용_Tower 2F

미리 알고 가자! 1만 원 대에 즐기는 ‘올 데이 다이닝’
- 브런치 메뉴 (11:00~14:00)
- 애프터눈 티 (14:00~17:00)


한쿡 #한식레스토랑 #밥심 #한국의미

한쿡 테이블

해외여행을 갈 때면 캐리어에 라면과 고추장 튜브가 필수인 사람이 있다. 피자를 먹어도 김치 한 조각을 먹어야 마무리할 수 있는 그런 입맛을 가진 사람 말이다. 그렇다고 매번 데이트를 백반집이나 한정식 식당에서 할 수도 없는 노릇.

한쿡 뷔페 이미지

이렇게 밥심과 로맨틱함, 두 가지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커플에게는 한쿡을 추천한다. 한쿡은 30여 종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한식 뷔페로 맛깔나는 한식과 우아한 레스토랑의 장점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뷔페 메뉴 이외에도 런치와 디너 시간대에 따라 4가지 정찬 메뉴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니 둘이 다른 메뉴 골라서 나눠 먹으면 꿀이득!

한쿡
02)3455-9291, 9292
N서울타워 LOBBY층(지하1층) 안내데스크에서 한쿡 패키지 구입 후 엘리베이터 탑승_Tower 3F

미리 알고 가자! 원기를 북돋아주는 ‘삼겹살 구이 한상’ 출시
- 식이섬유가 풍부한 돼지감자 소스에 저온 숙성으로 조리한 삼겹살 구이
- 2인 메뉴 |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 한함 | 일일 한정 판매(~5/31)


엔그릴 #프러포즈 #기념일 #회전레스토랑

엔그릴 커플석

프러포즈의 정석이라 불리는 엔그릴. N서울타워 가장 높은 곳에서 보는 야경과 고품격 프렌치 코스는 사랑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다. 레스토랑 전체가 한 바퀴 돌아가는 독특한 구조 때문에 서울의 전경을 모든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는데, 특히 창가를 바라보고 함께 앉는 딱 다섯 개의 커플석은 예약이 치열하니 서둘러야 한다.

엔그릴 메뉴 이미지컷

런치와 디너 메인 코스는 에피타이져와 수프,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며 커플 코스가 따로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플석은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대신 와인과 케이크를 준비해주니, 예약하면서 미리 케이크 문구를 준비하는 센스!

엔그릴
02)3455-9297, 9298
N서울타워 LOBBY층(지하1층) 안내데스크에서 예약자명 확인 후 엘리베이터 탑승_Tower 7F
(예약자에 한해 전망대 무료 이용가능)

미리 알고 가자! 와인 마니아라면 주목
- 프랑스 정부에서 인증하는 최고 권위의 BP Sommelier 자격증을 보유한 소믈리에의 섬세한 마리아주!


제일제면소 #오픈 #면덕후 #나들이 도시락

제일제면소 이벤트

이쯤 되면 가볍게 나들이 가려던 커플들이 부담스러워 뒤로가기를 누를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4월 1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제일제면소’를 들러보는 건 어떨까. 우리나라 최고의 면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면덕후’들의 천국! 거기에 면 요리와 어울리는 덮밥을 곁들이면 최고의 궁합일 것이다. 남산에서 돈까스를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분을 위해서는 ‘남산 옛날돈까스+제일우동’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제일제면소 내부

이밖에도 나들이객을 위한 소불고기 달걀덮밥 도시락과 유부초밥 등의 ‘포장 메뉴’도 마련되어 있으니, 푸르른 남산을 배경으로 도시락을 먹으며 사진을 찍으면 봄소풍 분위기가 물씬 나지 않을까?

제일제면소
02) 318-4146
N서울타워 Tower 1F

미리 알고 가자! 오픈 기념 이벤트(~30일)
- 제일제면소 페이스북 페이지 N서울타워점 오픈 소식에 ‘좋아요’를 누르면 ‘바삭대구살튀김(5개) 무료 제공
- 식사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소진 시까지)


이밖에 수제버거를 먹고 싶다면 ‘N버거’, 간단히 감맥(감자튀김과 맥주)을 하고 싶다면 ‘엔테라스’ 등 N서울타워에는 먹거리가 무궁무진하다! 사실 사랑하는 연인과 남산 데이트를 한다면 무엇을 먹어도 맛있을 터. 이런 맛집 소개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지금 이 글을 보는 여러분께 이런 이야기를 해 주고 싶다.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예쁜 사랑 하세요~(소심)



리포터 뚜벅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njoy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