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계절의 여왕’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5월. 올해는 황금연휴까지 더해 더욱 설레는 봄날이 될 것 같은데요. 연휴 전후로는 달력 곳곳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기념일들이 가득합니다. 모처럼 이런 날 센스 있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요. 그래서 채널CJ가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더 반짝반짝하게 빛내줄 뚜레쥬르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를 지금 만나보세요~


어버이날, 감사와 존경의 마음으로 ‘사랑을 전하는 플라워하트’

새하얀 케이크를 수놓은 올망졸망한 분홍 꽃망울들. 마치 어여쁜 장미 꽃다발을 연상케 하는 이 케이크는 ‘플라워하트’인데요. 꽃들이 만든 하트 모양은 꼭 부모님을 향한 사랑과 정성을 표현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사실 플라워하트의 포인트는 케이크를 잘랐을 때 더욱 드러나는데요. 화이트&딸기 시트에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잼을 바르고, 크림으로 하트를 장식해 러블리함을 더했죠. 이번 어버이날에는 이 ‘사랑을 전하는 플라워하트’와 함께, 그간 부모님께 잘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존경을 담아 손편지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날, 잘 자라줘서 고마워 ‘진심가득 하트파운드’

겉보기엔 일반 파운드 케이크와 다르지 않지만, 진하고 달콤한 하트를 속에 숨기고 있는 반전 매력의 이 제품! ‘진심가득 하트파운드’는 잘랐을 때 비로소 단면에 레드벨벳 하트가 짠하고 등장하는데요. 덕분에 자를 때마다 하트를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또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듯한데요. 햇살 가득한 오후, 주스 한 잔과 함께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내놓으면 인기 만점일 것 같아요.


부부의 날, 내 사랑 가득 담아 ‘진심을 전하는 히든하트’

케이크를 자르면 젤리와 초콜릿이 밖으로 우르르 쏟아지는 ‘진심을 전하는 히든하트’. 딸기 시트에 딸기 크림을 바른 ‘딸기딸기’한 케이크에 달콤한 핑크 초코볼과 젤리를 가득 숨겨 놨는데요. 미처 다 표현하지 못한 달콤한 마음이 케이크 속에 한가득 들어 있는 듯합니다. 부부의 날 저녁, 감미로운 음악과 와인 그리고 ‘히든하트’만 있다면 깜짝 이벤트로 제격이겠죠?


케이크만 있으면 섭섭할지 몰라 뚜레쥬르가 또 준비한 선물! 가정의 달 선물류 띠지에 아기자기한 종이 카네이션 ‘뚜레쥬르 부토니에’까지 더한 것인데요. 5월 한 달은 카네이션과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에 숨겨둔 하트로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존경을 마음껏 표현해보세요~



리포터 까칠한 밀크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