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CJ그룹이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삼척, 강릉 지역 피해 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 지원에 나섰습니다.


CJ 각계열사, 긴급 구호 활동 나서

CJ제일제당은 생필품 지원, CJ헬로비전은 실시간 생중계 보도

CJ제일제당의 햇반 3천여 개, 미네워터 6천여 개를 비롯해 스팸, 김, 연어 통조림, 간식 등 생필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CJ헬스케어의 구호 약품 키트도 함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재난 지역으로의 운송은 CJ대한통운이 맡았습니다. 아울러 CJ헬로비전은 지역 방송 채널의 장점을 적극 활용해 화재 소식을 지역민에게 실시간으로 전하는 뉴스 특보를 시작했습니다. CJ헬로비전 지역 채널은 강릉 산불이 발생한 6일 오후부터 화재 소식을 사흘 연속 실시간으로 보도하고 있으며, 더욱 많은 주민이 접할 수 있도록 SNS 생중계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발 빠른 재난 지원 통해 국민 안전에 기여할 것

CJ그룹은 지난 2015년 국민안전처와 재난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국민안전 안심동행’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습니다. 이후 메르스 사태 등 각종 재난 발생 시 CJ제일제당의 식음료 및 CJ헬스케어의 구호 약품 등을 CJ대한통운 택배 차량을 통해 발 빠르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주민 및 현장 구호 인력에 CJ그룹의 지원 손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위하는 사업 특성을 통해 국민의 안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njoy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