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국내 토종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23개 점에 출시하고 한정판매에 나섭니다.


20주년 기념해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20주년을 기념해 정통 스테이크 중에서도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대명사로 불리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출시했습니다.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는 소수의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입니다. 비닐팩으로 진공 포장한 쇠고기를 냉장고에서 숙성시킨 '웻 에이징(wet aging)'과 달리 ‘드라이 에이징(dry aging)’은 포장하지 않은 고기를 온도와 습도가 최적인 상태에 노출해서 숙성시킵니다. 또한 숙성 과정에서 고기의 겉면이 딱딱하게 마르면 이를 도려내고 속살만으로 요리합니다.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가 특별히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분류되는 점도 이 때문입니다. 최적의 숙성 환경을 만드는 데에는 까다롭고 엄격한 과정이 필요하고, 숙성 시간도 최소 2주일 이상 걸립니다. 대신 숙성 과정에서 농축된 육즙이 깊은 감칠맛을 내기 때문에 정통 스테이크의 맛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빕스만의 노하우로 정통 스테이크 대중화 선도할 것

빕스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빕스 골든 에이징 스테이크’라는 이름으로 출시합니다. 가격은 3만 9,800원으로(샐러드바 별도) 빕스의 일반 스테이크보다 다소 높지만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50%가량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USDA 프라임 등급의 안심과 등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빕스 티본 스테이크’도 출시합니다. 빕스 총 85개 매장 중 23개 점에서 맛볼 수 있으며 판매 매장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최상의 품질로 제공하기 위해 두 메뉴 모두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합니다.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하나의 브랜드가 23개점에 출시하는 것은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최초의 시도이자, 20년간 7,000만 개 이상의 스테이크를 판매한 노하우가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빕스는 그동안 일반 대중이 쉽게 즐기지 못했던 메뉴들을 지속 선보이며 정통 스테이크의 대중화를 선도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