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유심요금제 파헤치기 <유심전심>, 나만의 움직이는 영어학원 <헬로모바일x시원스쿨>. CJ헬로비전이 운영하는 SNS 채널 ‘헬로모바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의 일부입니다.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 개최

‘헬로모바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페이지는 젊은 세대에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콘텐츠로 현재 이통사 채널과 맞먹는 구독자 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유튜브 스타 ‘대도서관’이 MCN 영상으로 ‘선택약정 추가할인’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올여름에는 헬로모바일이 대학 캠퍼스를 겨냥합니다. 가입 고객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2030세대와 스킨십을 더욱 강화해 보다 다채로운 요금제와 통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CJ헬로비전은 내달 6일까지 한 달간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정부의 통신비 절감 대책 발표 이후 실시되는 첫 대학생 아이디어 경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됩니다.

이번 공모전은 헬로모바일의 주류 고객으로 자리매김한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입니다. 헬로모바일 가입자 중 60% 이상을 차지하는 20~30대와 호흡을 맞춰, 보다 실효성 있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기획했습니다. 이를 통해 대학생들은 직접 통신 서비스 프로모션이나 신규 홍보 방안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수상작의 경우 본인의 이름으로 헬로모바일 마케팅 활동에 실제 적용돼 참가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손기영 CJ헬로비전 모바일전략채널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20∙30세대의 소비패턴이 정부의 통신료 절감 움직임과 맥락을 같이 한다. 특히 해외직구로 단말기를 구입하고 SIM카드를 별도로 가입하는데 거리낌이 없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통신문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모이길 기대한다”며 “아울러 이번 공모전이 헬로모바일과 유심요금제를 알지 못했던 20~30대들에게 더욱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유심(You心) 아이디어를 삽니다”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는 재학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대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팀 단위 구성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개인 응모도 할 수 있다. 접수는 8월 6일(일)까지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습니다. 별도의 양식이나 분량제한은 없으며 파워포인트 또는 PDF 파일 형태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응모주제는 ‘20∙30 대상 마케팅 아이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방안’‘유심(USIM) 인지∙활성화 마케팅 아이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방안’으로 나뉩니다. 참가자들은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 시에는 최초에 제출한 내용으로 참여가 완료됩니다.

최종 결과는 8월 말 개별안내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겐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취업 특전 등이 제공됩니다. 대상을 수상한 한 팀에게는 5백만 원의 상금과 CJ헬로비전 공채 신입 또는 인턴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권이 부여됩니다.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입선 6팀에게는 상패와 기념품 등이 제공됩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