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뉴스룸

CJ 푸드빌 빕스, ‘어메이징 씨푸드’ 출시

연어가 돌아왔다! 새우·크랩 등 고품격 씨푸드로 봄 입맛 업!

시그니쳐 메뉴인 훈제 연어·새우의 귀환, 디너·주말에는 크랩까지 더욱 풍성하게 샐러드바 제공  

대구 볼살 오븐 구이 · 홍합 스튜 등 해산물 신메뉴 12종 출시로 빕스의 명성과 감동을 한층 업그레이드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생동하는 봄을 맞아 입맛과 활력을 더해 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 1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어메이징 씨푸드(amazing seafood)’라는 콘셉트로, 빕스에서 독보적인 사랑을 받았던 훈제 연어와 새우 · 크랩을 앙코르 출시했다. 이 외에 대구·홍합 등을 활용해 한층 가치를 높인 새로운 해산물 메뉴를 대거 선보인다. 

먼저, 봄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로 샐러드 바를 풍성하게 채웠다. ‘블랙페퍼 크랩’은 바삭하게 튀겨낸 게 튀김을 감칠맛 나는 페퍼소스로 볶아낸 이번 시즌 대표 메뉴다. ‘대구 볼살 오븐 구이’는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대구 볼살로 담백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홍합 스튜’는 풍미 가득한 홍합의 맑은 국물을 즐기기 제격이며, ‘피쉬&칩스’는 흰살 생선을 바삭하게 튀겨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함께 즐기는 인기 만점 메뉴다. 

또한, 신선한 훈제 연어와 새우, 기타 해산물 메뉴를 보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구비한 ‘씨푸드 *콘디먼트 바’를 구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홀스래디쉬 소스, 칵테일 소스, 케이퍼, 크림치즈 등 7종의 소스와 토핑, 그리고 오징어 먹물빵, 갈릭 브래드 등을 구비해 ‘나만의 씨푸드 메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산물 신메뉴 사진을 찍어 #빕스 #빕스타그램 #빕스연어 #빕스새우 #빕스크랩 등의 해시태그로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이용권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탄생 21주년을 맞이한 빕스가 차별화 되며 가치를 높인 메뉴로 올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며 “빕스에서 엄선한 씨푸드 신메뉴로 봄날의 활력과 에너지를 가득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디먼트(condiment) 바_ 양념, 소스라는 뜻으로 양념과 소스를 모아 놓은 바




Posted by SMC 에디토리얼

댓글 Comment : 0

댓글쓰기

이전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327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