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오리지널 웹드라마 ‘너, 대처법’을 공개, 뷰티기업과 윈윈(win-win)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너 대처법’ 보고, 마스크팩도 사고!

‘너, 대처법’은 다이아 티비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 ‘다이알’과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이 지난해 선보인 웹드라마 ‘29그램’에 이어 함께 제작한 두 번째 콘텐츠. 스무살 동갑내기인 채새롬(이하영 분)과 이근(김영대 분)의 알쏭달쏭한 관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 돌발상황과 이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남녀의 자세를 그린다.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 페이스북 페이지 ‘연애 그리고 연애’를 통해 지난 4일 첫 공개, 현재 12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매주 1편씩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선보인 ‘29그램’은 올레 tv 모바일 등에서 현재까지 총 1,600만 회 이상 조회됐으며 ‘네이버TV 웹드라마 2017’에서 Top2에 선정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웹드라마다. 제닉은 극 중에서 송지효 마스크팩으로 선보인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초도 물량을 3주만에 완판하고 최근 50만 장을 추가 생산했다.


스튜디오 다이알, 2030세대 취향 저격 콘텐츠 제작

다이아 티비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브랜드 ‘스튜디오 다이알(DIAL)’을 론칭해 TV콘텐츠 못지 않은 전문성 및 완성도를 갖춰 지속적으로 2030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스튜디오 다이알 제작진은 ▲29그램 ▲방과후 연애 등 멜로 웹드라마를 비롯해 ▲모큐드라마(Mockudrama) ‘더쿠션;덕후션’ ▲가수 ‘홍대광’이 출연 및 OST를 맡은 웹예능 ‘단내투어’ 등을 연달아 공개해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제작진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13년 7월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으로 시작한 다이아 티비는 특히 1인 창작자들이 콘텐츠 제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크리에이터들의 글로벌 진출과 1인 창작자와 연계한 커머스 사업도 본격 지원해 크리에이터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등 MCN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Posted by SMC 에디토리얼

댓글 Comment : 0

댓글쓰기

이전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 2315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