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뉴스룸

CJ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4g의 묵직한 볼륨에 최상의 육즙을 자랑하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One Pound Stea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굽는 방식 선택 가능, 일품요리 같은 고급사이드도 눈길

‘원파운드 스테이크’에는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켰다. 두툼한 볼륨감에서 우러나는 특유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특징으로, 특별한 날 함께 나눠 즐기기에 그만이다.

원파운드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답게,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는 단독 접시에 하나의 요리처럼 선보여 기존 사이드 메뉴와 차별화 했다. ‘베이컨 크림 치즈 아스파라거스’와 ‘멜팅 치즈 어니언링’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도록 선보인다.


여러 명이 함께 즐기는 ‘파티 스테이크’

또한, 원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파운드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소진시까지),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 샐러드바 식사권 ·스테이크 할인권 등을 선물한다.

빕스 관계자는 “작년 11월부터 중량 400g 이상의 2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큼직한 ’파티 스테이크’ 라인을 선보여, 올 4월말까지 누적 판매 10만개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며, “기존 ’파티 스테이크’보다 중량을 늘리고 맛과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원파운드 스테이크’는 빕스의 역사를 이어갈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으로, 행복한 날 빕스에서 ‘원파운드 스테이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osted by SMC 에디토리얼

댓글 Comment : 0

댓글쓰기

이전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 2288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