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6월 5일(화), CJ E&M 스튜디오 온스타일이 CJ오쇼핑과 협업한 본격 콘텐츠커머스형 디지털드라마‘하라는 공부는 안하고’(연출 채민기, 총 6부작)를 첫 공개한다.


청춘남녀의 로맨스 청춘 드라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는 다섯 명의 20대 청춘남녀들이 강원도 양양에서 3박 4일간 뜨거운 여름엠티를 보내며 벌어진 썸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청춘 로맨스코미디 디지털드라마다. 주인공인 스물 세 살 김하라는 취업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 양양에서 서핑을 배우러 여름 엠티를 가게 된다. 평소 취업준비에 매진하느라 연애는 꿈도 못 꾼 하라가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강원도 양양에서 서핑을 배우며 설레는 사랑을 경험하는 이야기가 발랄하게 그려질 전망이다. 

주인공 김하라 역에는 드라마 ‘아이가 다섯’,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에 출연한 최우정이 활약한다.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신희 역에는 영화 ‘불한당’에 출연한 임여은이 캐스팅됐다. 존재감을 뽐내는 완벽한 비주얼의 남자주인공 한정우 역은 모델출신 배우 최민수가, 훈훈한 외모에 배려심이 많은 모태솔로 남훈 역에는 프로게이머 출신 배우 민찬기가 맡았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인 김현목이 이병진 역으로 출연한다.


온스타일&CJ오쇼핑 공동기획, 콘텐츠커머스 드라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는 CJ E&M 스튜디오 온스타일과 CJ오쇼핑이 공동기획한 본격 콘텐츠커머스형 디지털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서핑 브랜드 배럴,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협업한 이번 디지털드라마는20대 여성 타깃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로맨스코미디 장르로, 여름날 강원도 양양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톡톡 튀는 20대 청춘들의 썸과 사랑 이야기가 청량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 타깃에 맞는 맞춤형 디지털 드라마,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온스타일 측은 “CJ E&M과 CJ오쇼핑이 협업한 커머스형 디지털 드라마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상품 기획 및 유통을 CJ오쇼핑이 담당하고 CJ E&M의 스튜디오 온스타일이 상품과 연계된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온스타일은 이어, “이번 디지털드라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콘텐츠의 초기 기획 단계부터 콘텐츠-커머스를 공동 기획한 상품과 타깃 맞춤형 디지털드라마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는 스튜디오 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네이버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sted by SMC 에디토리얼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 2471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