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CJ


▲ 2017년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하는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을 레슨한 그레엄 맥도웰 선수▲ 2017년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하는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을 레슨한 그레엄 맥도웰 선수


CJ그룹의 대한민국 최초의 PGA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 (이하 더CJ컵)에서 제주 지역 꿈나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그룹(회장 이재현)은 오는 16일(화) 제주대학교 부설 미래 골프 꿈나무 아카데미 소속 초등학생 10명을 대상으로 <브릿지 키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카데미에서 미래의 프로선수를 꿈꾸는 골프 꿈나무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습 라운드 참관하고, 프로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등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학생들의 레슨은 제주 한라초를 졸업한 국가대표 출신 임성재 선수(CJ대한통운)가 직접 맡아 학생들에게 기술적인 조언뿐 아니라 선배로서 멘토 역할을 해줄 예정이다.


▲ 2017년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하는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을 레슨한 이경훈 선수▲ 2017년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하는 <브릿지 키즈> 행사에서 참가 학생들을 레슨한 이경훈 선수


CJ그룹은 ‘Bridge to Realization’이란 대회 슬로건처럼 국내 유망주들에게 세계 무대로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골프 꿈나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해에는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공부방 어린이 6명을 초청해 그레엄 맥도웰, 이경훈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과 멘토링 시간을 가진 바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더CJ컵이 2026년까지 10년간 개최되는 만큼 장기적인 관점에서 국내 남자 골프의 부흥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전개하고 있으며 골프 꿈나무들을 대상으로도 제2의 김시우, 임성재 선수가 탄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HE CJ CUP은 오는 18일부터 나흘 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Posted by SMC 에디토리얼

댓글 Comment : 0

댓글쓰기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 2418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