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도너스캠프, 월드비전과 손잡고 이동통신요금 기부 캠페인… 가입자 1명당 매달 2,000원씩 기부

 CJ헬로비전, 소외된 이웃과 공부방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CJ헬로비전, 이동통신 활용한 새로운 기부 ‘착한 헬로모바일’ 캠페인 실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을 서비스하고 있는 CJ헬로비전이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 월드비전(회장 양호승)과 손잡고 이동통신요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헬로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착한 헬로모바일’ 캠페인이란 고객이 납부한 이동통신요금에서 가입자 1명당 매달 2,000원씩을 분리해 CJ헬로비전이 CJ나눔재단이나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기부 캠페인이 시행될 수 있었던 것은 CJ나눔재단의 저소득층 아동 교육지원 프로그램인 CJ도너스캠프, 사회복지법인인 월드비전, 기존 이통사에 비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J헬로비전의 사업방향이 서로 일치했기 때문입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한 고객은 이동통신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해도 저소득층 공부방 어린이와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이웃을 돕게 됩니다. 매달 헬로모바일을 이용하기만 해도 생활 속에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것이죠. 


이 캠페인에 동참하길 원하는 고객은 CJ도너스캠프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됩니다. 본인의 기부 금액이 공부방 어린이의 교육 지원사업에 쓰여지길 원한다면 CJ도너스캠프, 국내 소외된 가정에 후원되길 원하면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면 되는데요.


각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을 하면, 1~2일 안에 본인 확인과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 단말기 등에 관해 전문 상담을 받은 후 ‘착한 헬로모바일’에 가입하게 됩니다.


지난 1일부터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한 고객은 매달 2,000원씩 자동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된다. CJ도너스캠프도 같은 금액을 1:1 매칭펀드 형태로 기부합니다. CJ도너스캠프를 통해 헬로모바일에 가입한 고객은 본인이 원할 경우 연간 24,000원에 해당하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는 23일부터는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CJ헬로비전은 향후 다른 국내 사회공헌단체와도 ‘착한 헬로모바일’ 이동통신요금 기부 캠페인을 논의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http://blog.cj.net/trackback/381 관련글 쓰기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