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e





여성고객이 많은 CJ올리브영, CJ오쇼핑, CJ ONmart 등에서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무엇일까요? 2011년 상반기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똑똑한 쇼핑족을 위해 CJ가 제안하는 쇼핑의 지혜도 살짝 공개합니다.


CJ올리브영 - 싱그러운 녹색 에너지, 그녀들을 유혹하다 

Health & Beauty Store의 브랜드 리더 올리브영, 여성 여러분이 정말 많이 사랑해 주시죠. 주고객층이 18~34세 여성으로 전체 고객의 90%나 된답니다. 현재 전국에는 110여 개의 올리브영이 있는데요.  500여 개의 브랜드, 1만5,000여 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11년 상반기 CJ올리브영에서 여성고객들에게 가장 잘 팔린 제품 Top3 상품은 무엇일까요? 

1위. 아벤느 '오떼르말 드 아벤느 미스트'
올 상반기에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진정효과가 있는 미스트 상품에 대한 여성고객들의 니즈가 높았습니다. 특히 그중에서 아벤느 미스트는 천연 온천수 미스트이면서, 분사력이 좋아 필요할 때마다 얼굴을 비롯하여 필요한 부분에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어필했습니다.


2위. 휴족시간
구두를 신고 오래 서 있는 피곤한 다리에 촤악~ 붙이기만 하면 피로를 풀어준다는 '쿨링 마사지 시트'랍니다.


3위. 이너비 아쿠아포스
CJ제일제당의 이너비, 100% 고순도 히알우론사과 프랑스산 해양성 콜라겐만을 사용, 자기 무게의 1천배에 달하는 수분을 머금어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게 만들어준다는 먹는 화장품의 대명사죠.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라는 고객들이 원하던 컨셉을 잘 살린 제품으로 파격적인 광고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이너뷰티의 열풍을 주도했지요.



'올리브영'에서 알뜰살뜰 쇼핑하기 노하우


1. 매월 1일 올리브영을 방문하라.
매월 1일에는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5월 경품응모권 행사, 6월 스크래치카드 이벤트, 7월 구매곡객대상 바캉스백 증정 등 매월 '테마성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가 많고, 또 매월 1일부터 상품가격 할인행사도 바뀌니 꼬옥 가보셔야겠죠. ^^

2.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올리브영 데이'를 노려라.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은 '올리브영 데이'로 CJONE 포인트 적립이 2배로 많아진답니다. 적립금 2배의 혜택~ 차곡차곡 쌓이면 적립금도 무시 못하죠?!

3. 신상품을 주목하라.
다양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자주 선보이는 올리브영, 당연히 신규 브랜드 런칭행사도 많습니다. 매장 방문시 신규 브랜드 런칭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는 문구가 있다면, 구매하고 바로바로 응모하세요. 당첨확률이 높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
 

 


※ 상기 포스트는 CJ그룹 사보 'Ni:m' 8월호에 실린 기사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Channel CJ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