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1888년 영국 런던. 연쇄살인으로 유명해진 ‘잭 더 리퍼’를 수사 중인 강력계 수사관 ‘앤더슨’은 잔인한 살인 수법 때문에 언론에 공개하지 않고 수사하려 하지만, 런던타임즈 기자 ‘먼로’는 코카인 중독자인 그의 약점을 노립니다. 결국 앤더슨은 먼로에게 특종 기사를 제공하고 1,000파운드를 받는 거래를 하게 되지요. 하지만 곧 네 번째 살인이 일어나고, 분노하는 앤더슨 앞에 범인을 알고 있다는 제보자 ‘다니엘’이 등장합니다.



 

             

그러나 얼마 후 런던타임즈에 ‘잭 더 리퍼’의 예고살인 속보가 뜨면서 사건은 점점 더 미궁으로 치닫습니다. 급기야 앤더슨은 함정수사를 계획하게 되는데, 여기서 또 예기치 못했던 사건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과연, 진짜 살인마는 누구일까요?




실제 영구 미해결 살인 사건을 모티브로 한 뮤지컬 <잭 더 리퍼>는 원작을 뛰어넘는 세기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작품입니다. 예술성과 대중성을 절묘하게 혼합시켰던 2009년 초연 이후 국내에서 200회 공연을 기록했고, 2012년 일본 공연 당시에는 유료 객석 점유율 81.5%에 30회 전회 전석 기립을 기록하는 등 한국 뮤지컬 사상 최고의 흥행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2013년 여름, 4개월의 공연 기간을 확정 짓고 다시 돌아온 <잭 더 리퍼>는 초연 멤버들과 더불어 관객을 압도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 무대에 섭니다. 5월 29일부터 한 달 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무대에는 신성우, 성민(슈퍼주니어), 이희정, 김법래, 소냐 등의 고정 멤버와 함께 이창민(2AM), 정동하(부활), 박진우, 김여진이 합세했고, 7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열리는 디큐브 아트센터 무대에는 2009년 초연 당시 ‘다니엘’ 역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 엄기준과 ‘앤더슨’ 역을 맡았던 김준현을 비롯해 김다현과 지창욱이 출연합니다. 




뮤지컬 <잭 더 리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로운 한류 뮤지컬의 해외 진출 모델을 제시한 작품 <잭 더 리퍼>에 <생활 속의 이야기> 독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관람 신청은 CJ그룹 블로그에서 해 주시면 되며, 관람신청을 하실 때에는 원카드아이디와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2013년 여름, 희대의 살인마가 당신의 심장을 두드립니다. 불멸의 스릴러, 블록버스터 뮤지컬 <잭 더 리퍼>를 만나 보세요!

 


▶ 신청기간 : 8월 9일(금) ~ 8월 19일(월)

▶ 당첨발표 : 8월 22일(목)

▶ 공연날짜 : 8월 27일(화) 저녁 8시

▶ 공연장소 : 디큐브아트센터 


* CJ그룹 블로그에서 발표하며, 당첨되신 분께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TAG

Posted by Channel CJ

댓글 3

  •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https://www.facebook.com/woongsook BlogIcon 김웅수

    감사합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댓글쓰기

이전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7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