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여러분 안녕하세요! 뜨거웠던 여름도 이제 서서히 지난가는 듯합니다. 여전히 한낮의 무더위는 우리를 지치게 하지만 패션가에서는 이미 가을옷들을 선보이고 있네요. ^^ 열대야로 잠 못들던 많은 밤들을 여러분은 어떻게 견디셨나요? 오늘은 한밤의 여의도를 후끈하게 달군 썸머 페스티벌 소식을 하나 전해드립니다. 

 

지난 8월 2일(금) CGV가 패션 브랜드 H&M과 손잡고 함께 진행한 ‘CGV-H&M SUMMER FEST’의 메인 행사인 <썸머 올 나잇 페스티발>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썸머 올 나잇 페스티발>은 ‘필름(film)’, ‘패션(fashion)’, ‘펀(fun)’을 주제로 CGV에서 또 다른 문화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영화와 음악, 패션이 어우러져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린 짜릿한 파티 현장으로 다 함께 가볼까요?! 고고고~!!!


 



<올 나잇 썸머 페스티벌>을 예매하면 주어지는 티켓이에요! 예매 후 현장에서 나눠주는 팔찌와 포토티켓, 리플렛으로 페스티벌장인 CGV여의도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이라면, 특히 한여름의 페스티벌이라면!!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이 날 CGV여의도 핫도그카에서는 나쵸나 버터구이 오징어를 구매하는 모든 관객에게 맥주를 무료로 제공해서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시네마 스트리트 한 켠에는 벤딩머신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H&M CGV콤보를 구매 후 받은 코인을 벤딩머신에 투입하면, H&M의 다양한 액세서리와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마치 어린 시절 문방구 앞에 있던 ‘뽑기’ 기계에서 나올 것 같은 동글동글 플라스틱 원형통을 열면 이렇게 앙증맞은 경품이 나온답니다!!^^

 

 



상영관 9관 쪽에 위치한 시네마 스트리트에서는 BMW MINI 라운지가 마련되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어요~

 

  

 


BMW MINI 라운지에는 디제잉카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썬베드와 쿠션 의자 등이 마련되었습니다. 뜨거운 파티현장이 모던하고 편안한 쉼터로 변신~!.





자~ 이제 그럼 메인 스테이지였던 미니 라이브 콘서트 현장으로 가볼게요~ 앗 잠깐!! 그 전에 깜짝 게스트가 'CGV여의도'를 찾아 고객들을 환호하게 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바로… 올여름 흥행 신드롬의 주인공 <설국열차> 봉준호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고아성입니다!!

 

이날 파티에는 <설국열차> 관람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미 관람한 관객들과 관람을 앞둔 관객들을 설레게 한 특별한 만남이 아니었나 합니다^^

 

이어서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본격적인 축제의 장이 펼쳐졌는데요!! 요즘 인기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와 ‘장기하와 얼굴들’의 신나는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이번 파티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뮤지션이에요. 유머러스한 무대 매너에 분위기 한층 Up! 





'장기하와 얼굴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로 시네마 스트리트는 마치 콘서트장이 된 것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시네마 스트리트를 가득 메운 1천 2백여명의 관객들은 두 팀과 함께 춤추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최고조에 이르게 했습니다. 엄연한 회사 관계자이지만 저 역시 이 시간만큼은 즐기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 

 




비록 공연과 함께 파티도 끝?  여기서 끝이 아니죠! 마지막으로는 올 여름 최고의 흥행작인 <설국열차>와 함께 파티의 열기를 식혀줄 영화 2편 <매니악>과 <비포 미드나잇>이 상영되어 파티족들의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컬쳐플렉스 CGV에서 만나는 즐거운 문화 페스티벌, 다음에는 또 어떤 근사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을지 더욱 기대되네요!! 그럼 저는 또 다른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27 1728 1729 1730 1731 1732 1733 1734 1735 ··· 270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