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김현중, 동방신기, 브아걸, 박재범, 비스트, 빅뱅,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아이유, 카라, 2NE1, 2PM, f(x), G.Na, 허각 등 아시아 최고의 한류스타들을 한 편의 방송에서 모두 만나보고 싶으세요?

김현중, 아이유, 박재범(2011 SIA, Style Icon Awards)

 
오는 11월 29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에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합니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아시아의 대표적인 음악시상식 MAMA는, 최근 집중조명을 받고 있는데, MAMA는 이미 1999년부터 이어져 온 뿌리깊은(^^) 뮤직 어워즈입니다. 작년 마카오에서 열렸던 MAMA는 올해 싱가포르 대표 공연장인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열릴 예정으로, 이날 시상식은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 미국, 유럽 19개국을 합쳐 전세계적으로 무려 19억 명이 시청할 예정입니다.



전세계 팬들의 인터넷 투표
총 18개 부문과 기타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하는데, 이때 선정방식은 전세계 팬들의 인터넷 투표와 리서치, 음반판매 및 디지털통합차트, 심사위원과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종합해 결정하게 됩니다. 
아직 투표하지 않으셨다면 엠넷닷컴에서 얼른 참여해보세요! 현재까지 참여한 전세계 팬들이 누구를 찍었는지 통계결과도 보실 수 있답니다 :D 
 


특히 K-POP의 열풍을 반영하듯, 올해 투표율은 작년에 비해 10배 이상 급증하였다고 하는데요. 현재 약 240만 명이 투표하였고, 이 중 한국을 제외한 해외 팬들의 투표가 80%를 넘었습니다.(대박!!)


슈퍼주니어, 현재 3개 부문 랭킹1위
'그 동안의 시상식이 그냥 커피라면, MAMA는 찐한-xxx야!'라고 비교할 수 있을만큼 화려한 라인업과 볼거리가 풍부한 이번 시상식에서 과연 누가 수상의 영예를 누리게 될까요? 그렇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K-pop스타들이 접전을 펼치고 있는 투표장으로 가서, 현재 랭킹을 직접 확인해보겠습니다! ♥

부문별로 박빙의 승부를 보이고 있는 곳은 남자·여자 <그룹상>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 남자·여자그룹 부문 !
 

슈퍼주니어 (Mnet 엠카운트다운) · 동방신기 (tvN 택시)


남자그룹,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부문에서는 그 동안 다방면의 해외 활동으로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슈퍼주니어와 동방신기가 1,2위 자리를 다투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2011 SIA) • 2NE1 (Mnet 엠카운트다운)

 
여자그룹,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부문에서는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 2NE1과 소녀시대가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특히 MAMA의 하이라이트인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등 BIG 3 중 2개 부문과 '남자그룹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그룹은 바로 '슈퍼쥬니어(Superjunior)'. 멤버인 우주대스타 희철군이 국방의 의무로 부재중임에도 불구하고 선두를 차지하고 있어 전세계 슈쥬 팬들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답니다.
 

슈퍼주니어 (Mnet 엠카운트다운)


이대로 슈퍼주니어가 최고의 K-POP스타로 뽑히게 되는 걸까요? 2,3위로 맹추격중인 ‘동방신기’와 ‘소녀시대’가 막판 결과를 뒤집을 수 있을까요? 싱가포르 현지 생중계로 꾸며질 2011 MAMA에서 최종 수상자를 만나보세요 ♥

11월 29일 K팝 열풍을 이끈 한국 스타들과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음악축제, MAMA를 기대해 주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