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도수코4> 기상천외 런웨이 미션에서 청각장애인 서영채 눈부신 활약! 제작진 박수갈채!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5화

‘17cm 힐 신고 수영장 부표 런웨이’ 고난도 소미션 주어져

오는 12일(목) 밤 11시, 온스타일 <도수코4> 5화 방송


오는 12일(목) 밤 11시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 5화에서 기상천외한 소(小)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자들은 17cm 킬힐과 함께 패션쇼 의상을 입고 수영장 위에 띄워진 부표 런웨이에서 쇼를 펼쳐야 한다고. 이 날 미션에서 청각장애인 도전자 서영채가 평형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전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물 위에 띄워진 부표 위에서 런웨이 쇼를 선보여야 하는 깜짝 소미션을 받고 패닉에 빠진 도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화려한 패션쇼 의상에 완벽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무장한 도전자들은 평지에서도 걷기 힘든 17cm 킬 힐을 신고 물 위에 떠있는 부표 위를 걷게 된다. 행여나 런웨이 중 물에 빠질까 노심초사하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청각장애인은 몸의 중심을 잡는 평형감각에도 함께 이상이 있다고 알려져 제작진은 청각장애인 도전자 서영채가 ‘과연 물 위 런웨이를 잘 해낼 수 있을지’ 우려했다고 한다. 하지만 서영채는 모두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훌륭하게 미션을 완수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영채는 선천적으로 청각장애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모델이라는 꿈에 대한 대단한 열정과 완벽한 신체조건, 똘똘 뭉친 끼로 <도수코4>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도전자다.


<도수코4> 제작진에 의하면, 서영채는 해당 미션을 받고 당황한 내색 없이 밝은 표정으로 씩씩하게 런웨이 위에서 워킹 실력을 뽐냈다고. 초반, 몸이 한 쪽으로 기울며 물에 빠질 뻔한 위기가 한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장윤주를 비롯한 제작진은 서영채의 런웨이 쇼가 끝난 후 박수갈채로 그녀의 눈부신 활약에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12일(목) 밤 11시 방송되는 <도수코4> 5화에서는 10명의 도전자들이 경쟁을 이어나간다. 패션쇼 의상을 입고 수영장 위 깜짝 런웨이를 펼쳐야 하는 소미션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불꽃 튀는 본격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 프로그램 설명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여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11주간의 대장정을 이어나갈 예정.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 186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