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정준영의 BE STUPID>, 정식 데뷔 앞둔 정준영의 ‘내 노래 만들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 뮤지션으로서의 고민부터 4차원 일상 고스란히 전달!

개성강한 정준영, 더 개성강한 ‘아티스트 크루’의 작업 기대만발!

온스타일 <정준영의 BE STUPID>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정준영이 첫 리얼리티에서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슈퍼스타 K> 시즌4에서 눈에 띄는 비주얼과 개성강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알린 정준영은 다른 ‘슈스케 출신 스타’들과 달리,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아 많은 팬들이 그의 노래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 어제 첫 선을 보인 온스타일 <정준영의 BE STUPID>는 첫 앨범 발표를 앞 둔 가수 정준영이 '내 노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먼저, 정준영은 본격적인 앨범준비에 앞서 ‘정준영만의 색깔’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아티스트 크루(Artist Crew)를 꾸렸다. 소속사의 도움 없이 ‘선공개곡’을 준비하게 된 정준영은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는 과정에서 쏠쏠한 재미를 안겼다. 국내 정상급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한혜연은 “너는 나하고 말 안통하는 두 번째 남자애야. (버스커버스커) 범준이 이후로”라고 구박하면서도 속전속결로 실력파 스타일리스트를 소개해줬다. 

이렇게 소개받은 정준영의 첫번째 크루는 ‘구여름’ 스타일리스트. 이름만 듣고 여자인줄 알고 간 정준영은 남자라는 것에 금세 실망했지만, 선호하는 브랜드와 스타일에서 생각을 일치시키며 ‘굿 팀워크(good teamwork)’를 예고했다. 이어, 독특한 작품색으로 인정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하시시 박’과 비주얼아트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실력파 비주얼 디렉터 ‘Koa’까지 합류하며 아티스트 크루를 완성했다. 

개성강한 뮤지션 정준영과 그에 못지않는 유니크한 아티스트들이 가세하며, 이들이 만들어가는 과정과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준영의 아티스트 크루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소신있게’ 자신의 분야에서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다. ‘자유로운 영혼’들답게 첫 미팅을 풀파티(Pool Party)에서 가진 정준영과 아티스트 크루는 ‘때론 즐겁게’, ‘때론 진지하고 깊이 있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모습은 꿈을 향해 가는 여느 젊은이들과 닮아 있어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리얼리티답게 정준영의 4차원 일상과 의외의 인맥들이 툭툭 쏟아졌다. 대선배 가수 이승철, 단짝 로이킴부터 슈스케 출신의 동료 가수 딕펑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등이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정준영의 BE STUPID>

정식 데뷔를 앞둔 정준영이 첫 ‘내 노래’를 만드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BE STUPID’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바보스러울 정도로 꿈을 향해 열정을 쏟는 정준영의 모습이 리얼하게 담길 것이다. 정준영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락(rock)에 대한 애정은 물론 정준영 고유의 캐릭터를 200% 드러내는 리얼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선공개곡’의 준비를 소속사 도움없이 하게 된 정준영은 ‘정준영만의 색깔’을 잘 표현해낼 아티스트 크루(Artist Crew)를 꾸리며 이들과 함께 고군분투하며 첫 앨범준비를 해나간다. 개성강한 뮤지션 정준영, 그리고 ‘구여름’ 스타일리스트, ‘하시시박’ 포토그래퍼, ‘Koa’ 비주얼 디렉터로 구성된 ‘정준영의 크루’가 어떤 작품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2

  • 구여름군은.프로필나이가22던데
    왜정준영보다나이많다고방송에서.그런말을.

  • ㅈㅇ

    정준영 리얼리티 너무 재미나지요^^
    앨범 기대 기대 할게요~
    격한 락은 자제하시고 준영군에게 어울리는 분위기있는 락으로 기대해볼게요~

댓글쓰기

이전 1 ··· 2087 2088 2089 2090 2091 2092 2093 2094 2095 ··· 30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