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기나긴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 햇살이 대지를 감돕니다. 어느덧 청명한 하늘 빛과 단풍이 온 땅이 뒤덮는 가을이 왔는데요, 올 가을 뚜레쥬르에서는 어떤 새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재료부터 다른 건강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는 올 가을엔 우리땅의 대표 수확물이자 제철 재료인 사과, 고구마, 밤에 주목했습니다.


계절을 거스르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현대에 각 계절과 지역의 일조량, 토양 등 고유의 자연 상태에 적응하고 자라나 자연의 에너지와 기운이 최절정을 이루는 제철 재료야 말로 ‘힐링’에 가장 적합한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이미 뚜레쥬르는 올해 상반기에 우유, 단호박 등 질 좋은 원재료의 함량을 높인 ‘순우유 빵’과 ‘순호박 빵’ 등 ‘순 시리즈’를 내놓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별히 올 가을엔 우리땅에서 나는 가을 제철재료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가 많으며 빵과 잘 어울리는 재료를 찾다보니 ‘사과, 고구마, 밤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합니다. 


 



▲ 국내산 충남 예산 순사과로 만든 '빵을 읽다'


특히 국내 최고의 산지에서만 공수한 예산 사과, 해남 고구마,하동∙산청∙공주 밤을 주재료 만들었다고 하니, ‘순 시리즈’ 빵을 한 입 맛보는 것만으로도 대한민국 가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럼 ‘순우유 빵’의 인기를 이어갈 뚜레쥬르의 새 제품, ‘순 사과, 순 고구마, 순 밤 시리즈’들을 한번 만나볼까요? 




명품 예산 사과로 만든 '순사과 시리즈'

충남 예산은 충분한 가을 햇빛, 알맞은 일교차, 사과 꽃이 피고 열매가 익을 때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예산사과는 높은 당도와 풍부한 사과즙으로 국내 최고로 꼽히는데요. 뚜레쥬르는 이 예산 사과를 주재료로 가벼운 간식 빵부터 달콤한 디저트케이크까지 다양한 ‘순사과 시리즈’제품을 선보입니다. 




▲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순애플브레드순애플고르곤졸라, 순사과크럼블, 순애플홍차브레드 

 


 순애플브레드 

사과를 닮은 앙증맞은 빵인데요, 원물 모양을 형상화 해서 빵을 만드는 해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됐습니다. 버터 향 가득한 빵 속에 크림 치즈와 아삭아삭 씹히는 예산 사과 다이스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줍니다.  


 순애플고르곤졸라

‘애플고르곤졸라 피자’에서 영감을 받은 빵인데요, 달콤한 사과와 고소한 고르곤졸라 치즈의 궁합이 예사롭지 않네요. 젊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예감할 수 있습니다.  


 순애플홍차브레드 

새콤달콤 사과와 얼그레이 홍차가 만나 오묘한 맛의 앙상블을 이룹니다. 가을 대표 재료의 만남이니 만큼 가을의 풍미가 그대로 입속으로 전해질 듯하네요. 

  

 순사과크럼블

사각사각 씹히는 사과를 넣고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구운 홈메이드 스타일의 케이크 입니다. 올 가을, 겨울 한정 판매라는 점 놓치지 마세요.

 




해남 고구마로 만든 '순고구마 시리즈'


▲ 순고구마38

해남 고구마는 브랜드화 되어 있을 정도로 조금 더 특별하다고 합니다. 습도와 온도를 조절해 주는 남해의 해풍, 풍부한 일조량,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가 최고의 고구마를 만듭니다. 과육이 부드럽고 단맛이 강하며 모양과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요. 뚜레쥬르의 신제품 ‘순고구마 38’은 이런 해남 고구마의 함량을 38%까지 높여 원재료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아 선보인 제품입니다. 가을철 질 좋은 해남 고구마의 맛을 ‘순고구마 38’을 통해 한번 듬뿍 느껴보시죠. 

 

'순고구마 38'은 고구마의 함량을 38%까지 높인 부드러운 무스타입으로, 고구마를 듬뿍 넣고 꿀로 달콤하게 마무리한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입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으니 어르신 할 것 없이 온 가족 케이크로 딱입니다. 

 



하동·산청·공주 밤을 듬뿍 넣은 '순밤 시리즈'


▲ '순 우리밤 초코 케이크'


지리산과 섬진강의 정기를 받고 자란 하동, 산청과 차령산 자락 공주의 밤은 육질이 좋고 단맛이 강해 국내 최고의 밤으로 손꼽히는데요. 뚜레쥬르는 이런 하동∙산청∙공주의 달고 옹골진 밤을 듬뿍 넣은 ‘순 우리밤 초코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순 우리밤 초코 케이크'는 햇밤을 가득 넣은 밤 무스와 해남 고구마 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고급 디저트 케이크입니다. 앙증맞은 보늬밤 장식이 가을의 느낌을 물씬 전해주네요. 

  


지금까지 뚜레쥬르에서 이번 가을에 새로 선보인 ‘순 시리즈’ 빵과 케이크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가을엔 매일 드시던 똑같은 빵대신 제철의 맛과 영양이 가득 담긴 ‘순 시리즈’을 골라 보는 건 어떨까요? 뚜레쥬르의 ‘순사과, 순고구마, 순밤 시리즈’로 가을의 풍미와 건강을 챙기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046 2047 2048 2049 2050 2051 2052 2053 2054 ··· 30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