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완벽한 보컬들의 자존심을 건 빅 매치 

가수군단 대 드림싱어팀 불꽃 튀는 한판 승부

화려한 가창력으로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 선사 

tvN ‘퍼펙트싱어 VS’ 10월 4일(금) 밤 10시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게임 같은 노래 대결과 파워풀한 보컬의 향연으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tvN ‘퍼펙트싱어 VS’에 전격 합류한다. 제작진은 4일 방송에 이세준과 브라이언, 이정, 린, 성진환 5명이 가수군단으로 나서 드림싱어팀인 이수완, 이용신, 오진영, 한경수, 송가연과 대결을 벌인다고 밝혔다. 


유리상자는 이전 MBC ‘나는 가수다’ 때도 섭외 제안을 받았으나 고사해 눈길을 모았던 바 이번 ‘퍼펙트싱어 VS’의 극적인 출연 성사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이세준의 섭외를 위해 각별한 공을 들였다는 후문. 깔끔하고 서정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이세준은 가을밤 여심과 V 스캐너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서며 무결점의 퍼펙트싱어에 야심 차게 도전할 계획. 최근 뮤지컬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감성 R&B의 대표주자 브라이언도 함께 나와 가수군단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각오다. 

여기에 ‘신비한TV 서프라이즈’로 잘 알려진 배우 이수완, ‘짱구는 못말려’ 엄마 목소리의 성우 이용신, 뮤지컬 배우 오진영, 코러스 한경수, 얼짱 격투기 선수 송가연이 드림싱어팀에 합세해 총 4회 승리에 빛나는 가수군단의 파죽지세를 꺾는다는 목표다.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가수군단과 드림싱어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풍성한 보컬들의 향연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MC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의 화려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안기고 있다. ‘꽃보다 할배’가 끝난 직후인 매주 금요일 밤 10시.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048 2049 2050 2051 2052 2053 2054 2055 2056 ··· 30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