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누리꾼 뜨거운 반응에 2탄 제작결정 

인터넷 패러디의 전설 특별출연까지

센스 돋는 깨알 패러디 기대감 업



tvN ‘SNL 코리아’ 임창정 편 

10월 5일(토) 밤 11시 생방송



tvN ‘SNL 코리아’가 화제의 게임 GTA를 패러디한 ‘GTA 조선’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탄인 ‘GTA 경성’을 전격 선보인다. 


지난 주 방영된 콩트 ‘GTA 조선’에서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백정과 노비, 망나니 등의 캐릭터를 고르고 대동여지도가 지도로 등장하며 자동차가 아닌 가마를 빼앗아 타는 등 절묘한 패러디로 누리꾼 사이에서 폭발적인 성원을 이끌어내며 방송 다음 날 내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쓰는 돌풍을 일으켰다. 


이번 경성 편에서는 1탄과 마찬가지로 크루 김민교가 등장해 포복절도할 코믹연기와 함께 원작 게임의 세세한 부분을 완벽하게 재현해 내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일제강점기가 배경인 만큼 ‘내가 고자라니’라는 대사로 인터넷 유행어가 돼 유명세를 탄 SBS ‘야인시대’ 출신 배우 김영인(심영 역)이 까메오로 깜짝 등장해 한층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최근 ‘푸른거탑’에서도 보여졌듯 ‘야인시대’가 종영된 지 10년이 넘은 지금도 인터넷에서 패러디 되는 고전으로 꼽히는 만큼 ‘SNL 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 코드로 어떻게 맛깔스럽게 풀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5일 방송에서는 코믹연기의 제왕 임창정이 호스트로 나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계획이라 관심이 쏠린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042 2043 2044 2045 2046 2047 2048 2049 2050 ··· 308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