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이하늘의 반전매력! 생방송 전 대기실 방문해 참가자 격려해


제작진 “가장 까다로운 심사위원이자 가장 자상한 형, 오빠”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5>의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독설의 아이콘 이하늘의 반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3일(일) 슈스케 공식 SNS에서는 이하늘과 TOP8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1일(금) 진행된 <슈퍼스타K5> 생방송 2라운드의 경연 전 참가자들의 대기실 모습.


슈스케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 이하늘은 녹화장에 도착하자마자 본인의 대기실에 앞서 TOP8이 모여있는 대기실을 찾아 직접 준비해온 에너지드링크 음료를 하나씩 건네주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두 생방송 무대를 향한 조언을 전했다고. 생방송의 부담감으로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 참가자들에게 재미있는 농담을 건네거나 화이팅을 외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간 이하늘은 생방송 1-2라운드에서 까칠하면서도 혹독하고 냉정한 심사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만큼 참가자들에게는 가장 어려운 심사위원이라는 평을 듣고 있기도.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이하늘이 새로운 독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사실 무대 뒤에서는 특유의 자상함으로 참가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는 등 형 또는 오빠 같은 심사위원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그간 슈퍼위크나 블랙위크에서 냉정한 무대 심사 후 참가자들을 다독거렸던 그의 모습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던 것도 이 같은 그의 반전매력을 뒷받침하는 대목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하늘은 냉정과 열정 사이”,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남자였군요”, “애정이 있는 독설이었네요”, “그간 무서운 심사평만 듣고 오해해서 미안해요~” 등 다양한 의견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한 네티즌의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한층 더 발전된 기량과 무대로 눈길을 끌고 있는 <슈퍼스타K5> 생방송 무대에서 이하늘의 극찬이 언제쯤 나올 수 있을지도 빼놓을 수 없는 생방 관전포인트가 되어가고 있다”는 댓글은 많은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고.


한편, <슈퍼스타K5> 생방송 3라운드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된다. 2013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할 ‘슈퍼스타’는 과연 누가 될지, 앞으로 5주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슈퍼스타K5>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1291 ··· 181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