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심사위원 미션, DJ DOC곡으로 승부한다!

김민지 ‘Run to you + 머피의 법칙’ vs 플랜비 ‘사랑을 아직도 난’

네이브로, 플랜비 & 김민지에게 공평한 아카펠라 응원 전해



Mnet <슈퍼스타K5> 국민의 선택 후보자 김민지와 플랜비의 생방송 3라운드 예고 영상이 선 공개 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민지와 플랜비가 오는 18일(금) 국민의 선택을 통해 부활하게 된다면 무대에서 선보일 곡을 연습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50%의 확률을 잡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는 그들의 모습이 더욱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먼저 플랜비는 ‘DJ DOC – 사랑을 아직도 난’이라는 곡을 선곡한 것.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마음에 새로운 편곡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플랜비는 “한번 더 기회가 주어진다면 플랜비만의 색깔을 많이 보여 주겠다”며 응원을 부탁해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고.





이어 김민지는 DJ DOC의 대표 히트곡인 ‘Run to You’와 ‘머피의 법칙’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새로운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민지는 “무대 위에서 느껴지는 그 떨림이 너무 좋다”며 “그 떨림을 다시 느끼고 싶고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반가운 얼굴인 <슈퍼스타K5> TOP10 네이브로는 제작진을 통해 두 팀을 향한 아카펠라 응원을 전하기도. “플랜비가 현재 지고 있기 때문에 응원 부탁 드리구요. 플랜비가 역전하게 된다면 그때는 민지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공평(?)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깨알 재미를 전하고 있다. 






두 팀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 생방송 무대를 향한 간절함이 전해지는 것 같다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상황. “플랜비는 특별 에피소드 같은 느낌, 매력이 넘쳐요”, “두 팀 다 합격 안되나요”,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민지양의 DJ DOC 무대 너무 기대돼요. 꼭 생방에서 볼 수 있기를” 등 다양한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현재까지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민의 선택 상황을 살펴보면 김민지가 우세한 상황이지만, 여기에 엠넷닷컴 결과가 합쳐져야 하고, 플랜비가 지난번 ‘태양-웨딩드레스’ 영상을 공개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것에 미뤄 보았을 때 반전의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는 관계자의 의견이다.


과연 플랜비와 김민지 중 치열한 생존경쟁이 계속되는 생방송 3라운드에서 TOP6에 합류하게 될 멤버는 누가 될 지 오는 18일(금) 밤 11시 Mnet<슈퍼스타K5> 생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962 1963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1970 ··· 30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