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같은 곡 다른 느낌의 무대 꾸며질 것

승자에게는 가산점 혜택 주어져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5>


오늘 (1일, 금) 밤11시 방송

  


<슈퍼스타K5>가 TOP3 선정을 앞두고 라이벌 매치를 펼친다. 남vs남, 여vs여의 불꽃 튀는 일대일 대결이 펼쳐지는 것. 


특히 이번 라이벌 대결의 승자에게는 가산점 혜택이 걸려있어 TOP3 선정에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두 번의 일대일 대결을 통해서 TOP4 중 남성, 여성 참가자 각각 한 명씩이 가산점 혜택의 주인공이 되는 것.


본 대결에서 가장 재미있는 점은 같은 노래로 피할 수 없는 라이벌 대결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박시환과 박재정은 ‘카니발 – 그땐 그랬지’로, 김민지와 송희진은 ‘마룬5 – One More Night’로 각각 라이벌 매치에 임한다. 각기 다른 보이스와 개성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이 동일한 곡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또한, 같은 노래이기 때문에 더욱 냉철하고 극명한 평가가 내려질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그간의 생방송 결과를 보면 박재정이 심사위원에게, 박시환은 사전 인터넷 투표나 팬클럽 현황들을 살펴봤을 때 시청자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두 남성 참가자의 맞대결에 보다 여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방송에 앞서 선 공개된 이들의 선곡과 연습과정을 담은 영상은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네티즌들은 “이번 라이벌 미션 완전 기대됩니다”, “박크로스의 데스매치!”, “선곡도 좋고, 어떤 무대 선보일지 대박기대! 본방사수!” 등 뜨거운 반응들을 보내주고 있다.


<슈퍼스타K5> 제작진은 “동일한 조건을 놓고 TOP4의 실력을 보다 제대로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었다”며 라이벌매치를 추가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TOP3로 진출하는 관문에서 가산점이라는 혜택을 두고 펼치는 무대인 만큼 모두들 본 무대 못지 않게 심혈을 기울여 연습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1일, 금) 밤 11시 방송되는 생방송 5라운드는 ‘레전드 미션’을 주제로 TOP3 선정을 놓고 치열한 무대가 펼쳐진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943 1944 1945 1946 1947 1948 1949 1950 1951 ··· 301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