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꽃보다 누나

정보
tvN | 시 분 | 2013-11-00 ~
출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이승기
소개
tvN 꽃보다 할배의 특별판 여배우 특집으로 동유럽 여행의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를 잇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2탄' 제목이 <꽃보다 누나>로 확정되었습니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등 네 명의 톱 여배우와 차기 국민 짐꾼으로 낙점된 이승기, 정말 이분들과 잘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지난 10월 31일 밤 비행기로 지상 천국이라 불리는 크로아티아로 떠났는데요


벌써 부터 기대.. 기대 됩니다.


프로그램 제목을 <꽃보다 누나>로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 나영석PD는 "사전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만난 여배우들은 나이는 다르지만, 하나같이 호기심 많고 천진한 귀여운 모습을 갖고 있었다. 엄마나 할머니보다 더욱 우리에게 친근하게 느껴지는 '누나'라는 표현이 그들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해 제목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럼 사전설명은 이쯤 하고 <꽃보다 누나> 출연진의 출국 모습을 사진으로 살짝 엿볼까요?




 

역시 이들을 맞이하는 팬들과 기자분들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첫번째로 공항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사람은 바로 배우 김희애!

화장을 안 한듯한 수수한 모습 역시 아름다우십니다.




 

김희애씨가 나영석 PD와 촬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도중!

이미연씨의 등장! 공항의 많은 사람들의 열기에 약간 놀라신것 같아 보이네요~~

그리고 공주님께서 등장하십니다!!!

 




환한 웃음의 김자옥 공주님 편안한듯 센스가 넘치는 스타일이십니다.


이는 곧 선배님의 등장… 





여배우분들이 짐을 들러가는 훈훈한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되네요 ^^


그리고 마지막 여배우는 바로~





윤여정 선생님입니다.


흠~ 이제 짐꾼이 올 때가 되었는데요. 아직 안 오고 있네요..

그럼 셀카나 찍어볼까요? ㅎㅎ 그것보다는 찍어달라고 하는게 좋겠네요

4명의 대 여배우의 공공장소 기념컷.. 

아마 최초가 아닐듯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항상 바쁘게 비행기에 오르던 그녀들의 셀카타임~

 




바로 그때.. 주변 이모님들의 수근수근.. ... 


  



ㅎㅎ 역시 짐꾼의 등장에 다들 시끌벅적해집니다.


근데 이승기씨가 가방을 많이 가자고 오고 있네요 ^^

작은 가방은 왠지 음식물 가방처럼 보이는데… 또 어떤 것이 들어있을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이제 모두가 모였으니. 여행에 관한 브리핑이 있어야겠죠..


 



무슨이야기를 하는지 무지 궁금하지만...  역시 1화를 기대해 봐야겠군요!


그럼 이제 진짜 다 모였습니다.

다들 셀카한장 찍고 가실께요.. 희애누님이 외칩니다. 

스마일~~~

 




사전에 제목이 '승기야 도망가' 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는데.. ㅋㅋ

보기만 해도 다들 훈훈합니다.


11월말 방송예정인 꽃보다 할매(Ⅹ), → '꽃보다 누나'(○) 많이 기대해주세요

 



'꽃보다 누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꽃누님들의 여행 사진이 이제 올라오기 시작하는군요.

많이 사랑해 주세요. ^^





Posted by CJ JOY

댓글 1

  • 김태연

    승기씨 여행가방은 어떤브랜드인가요?

댓글쓰기

이전 1 ··· 309 31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 627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