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CJ푸드빌, ‘CJ스퀘어’에 최적화된 독창적 컨셉의 빕스,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선보여..
- 멀티플렉스 CGV에 더해져 외식, 영화, 쇼핑을 즐기는 새로운 문화 공간 창조
- 문화창조기업 CJ가 만들어낸 또 하나의 복합문화공간 ‘CJ스퀘어’, CJ푸드월드, CGV청담씨네시티를

   잇는 융합 마케팅의 결정체..혁신적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시해

 

 


 

2013. 12. 23 – 한 도시의 사람, 문화가 모여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시간이 흐르는 곳이 바로 광장이다. 진화하는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CJ가 문화의 집결지 ‘광장’을 컨셉으로 국내 유일무이한 신개념 창조공간을 탄생시켰다.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Leicester Square)’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문화 광장 ‘CJ스퀘어’는 ‘Find Pleasure on Every Street Corner’를 테마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마련, CJ푸드빌의 외식공간과 CGV영등포에서 즐기는 영화, 쇼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창조공간으로 설계된 것이 큰 특징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4층과 5층을 아우르는 광장 계단 ‘그랜드 스테어’와 로비 천장을 가득 채운 약 22m 길이의 천장 스크린 ‘스카이 갤러리’가 광대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열린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스카이 갤러리’는 별도 제작한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CJ스퀘어’라는 광장 아래에서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하늘을 느낄 수 있다. 어느 공간에서든 천장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습과, 모든 공간을 이어주는 동선이 하나로 어우러져 광장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역시 공간 하나하나마다 문화 광장 ‘CJ스퀘어’에 최적화된 독창적 컨셉으로 탈바꿈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해 CJ스퀘어의 컨셉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와 메뉴를 도입했다. 블랙 벽돌과 오래된 원목 등 빈티지한 소재를 조합해 그간 빕스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빈티지룩을 완성했다.

 

20여 종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바 등 균형 있고 건강한 메뉴는 그대로 유지하되, 매장 전면에 ‘프리미엄 맥주 바’와 대폭 강화된 ‘디저트 바’를 배치한 것이 눈에 띈다. ‘프리미엄 맥주바’는 주 고객이 젊은 층인 것을 겨냥해 식사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맥주와 안주를 즐기며 광장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입구에서부터 생기 넘치는 과일과 케이크 등 디저트를 눈으로 즐기며 시각과 미각이 배가되는 풍성한 식사를 선사한다.

 

특히, ‘CJ스퀘어’ 내 빕스에서는 전 매장 중 유일하게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파니니 등 30여 종의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광장에서 영화,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는 또 하나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오전 10시 30부부터 시작되며, 평일은 오후 4시까지, 주말은 낮 12시까지 운영한다.

 

최고의 면을 만드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CJ의 역사를 보여주는 브랜드로 CJ스퀘어에 자리했다. CJ의 ‘제일(第一)’, ‘최고’의 면을 만들겠다는 포부, 그리고 장인 정신을 담아 정성스럽고 전문적으로 면을 만들어 내는 ‘제일제면소’는, 다양한 면 요리와 회전식 샤브샤브, 전골 메뉴를 선보인다. 회전식 푸드레일 위의 신선한 재료를 취향 따라 무제한으로 즐기는 회전식 샤브샤브는 쇠고기 쌈밥 정식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전골 존(zone)을 운영해 제일 굴 전골, 제일 해물 우동 전골 등 다양한 전골 메뉴를 선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회전식 샤브샤브 런치 메뉴와 전골 디너 메뉴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선 시각으로 차별화된 문화 공간을 선보여 온 투썸커피는 즐겁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전문화된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기존 투썸플레이스보다 젊은 감성을 강화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용 메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인기 제품인 샌드위치 4종, 조각 케이크 3종, 디저트 2종 중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해 커피와 함께 세트로 구성하는 ‘무비 세트’를 출시하고,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미니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브런치’를 운영한다. 음료 메뉴로는 바닐라, 초코, 커피 등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3종과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 드링크 2종을 선보인다. 

 

‘CJ스퀘어’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12월 23일에 ‘광장에서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Mnet <댄싱9>의 한선천·김명규·이루다·하휘동 특별 공연을 비롯해 ‘퍼니밴드’ 미니콘서트, 산타들의 특별 샘플링 이벤트, 개봉 예정작 시사회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한다.

 

뿐만 아니라, 23일부터 25일까지 CJ스퀘어 내 3개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담겨 있는 원박스를 증정하고,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CJ스퀘어 내 브랜드 구매고객 1만 명에게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CJ가 리딩하는 트렌디한 식문화와 엔터테인먼트 역량이 결합한 또 하나의 창조문화공간이 탄생했다”면서 “도심 속 색다른 열린 광장 CJ스퀘어에서 CJ만이 할 수 있는 온리원(Only One) 문화를 창조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 27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