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다수의 웰메이드 작품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 CJ E&M의 tvN이 또 하나의 톡톡 튀는 웰메이드 로맨스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현재 대한민국 안방극장에 로맨스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후속으로, 오는 4월 중 <마녀의 연애>가 방송되는 것.

 

 


 
<마녀의 연애>는 탄탄한 스토리와 감성적인 스토리로 2009년 대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패견여왕’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에 한국적인 정서를 고려한 스토리, 구성상의 리메이크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 <무정도시>, <로맨스가 필요해1, 2012>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도발적 아이디어와 독보적 언어표현력의 신예 이선정 작가, tvN 월화드라마 <후아유>의 반기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린다. 콧대 높은 그녀의 좌충우돌 연상연하 로맨스가 톡톡 튀는 재미와 풋풋한 설렘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은 <마녀의 연애>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가장 먼저 엄정화가 5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 39세의 열혈 취재 정신의 기자 ‘반지연’ 역을 맡는다. ‘반지연’은 과거 결혼을 앞두고 사라져버린 남자친구 때문에 더 이상 사랑과 사람을 믿지 못하고, ‘자발적 싱글녀’를 택한 이 시대의 커리어우먼이다. 특종을 향한 열정과 예민한 성격에 회사에서는 종종 ‘마녀’라고 불리지만 ‘안티는 또 다른 관심의 표현’이라고 외치는 쿨하고 당당한 골드미스. 그런 그녀가 우연히 연하남 ‘윤동하’를 만나게 되면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로맨스를 선보이게 되는 것. 엄정화는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됐다”며 “좋은 작품,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더욱 기대되고 기다려진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엄정화의 상대배우로는 대세남 박서준이 ‘윤동하’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훈훈한 외모와 기럭지의 소유자 25세 ‘윤동하’는 친구와 함께 심부름 대행센터를 운영하며 산타 코스프레부터 아이돌 경호까지 척척 해내는 일명 ‘알바의 달인’이다. 겉은 한없이 밝은 열혈 청년이지만, 사실 과거 여자친구를 뜻하지 않은 사고로 잃게 되면서 그 상처를 가슴에 품고 웃음으로 위장한 인물이다. 평생 과거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살 것이라 생각하지만 14살 연상녀 ‘반지연’을 만나게 되면서 자꾸만 미묘한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고. 박서준은 “훌륭한 제작진, 엄정화, 한재석 선배님을 비롯한 최고의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동하'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배우 한재석이 ‘반지연’의 과거 유일했던 사랑 ‘노시훈’역을 맡아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41세 중년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종군 사진 기자 ‘노시훈’은 생각이 깊은 멘토 같은 남자로 전인류를 사랑하는 휴머니스트이다. 과거 자신을 온전히 이해해주는 ‘반지연’과 결혼까지 약속했지만 오해를 풀지 못한 채 이별하게 된다. 6년의 시간이 지나고 ‘반지연’과 다시 재회하게 되면서 ‘윤동하’와 함께 팽팽한 삼각관계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재석은 “오랜만에 마녀의 연애로 찾아뵙게 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시청자분들에게도 저와 같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마녀의 연애>를 향한 기대감을 전했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감독은 “주연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극 중 캐릭터들과의 케미를 더욱 극대화시켜 매우 만족스럽다”며 “4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안방극장에 설레임을 제대로 선사할 예정이니 마녀의 연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제작은 <장난스런 키스>,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드라마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그룹에이트가 맡는다. 탄탄한 스토리, 실력파 제작진, 명품 배우들 세 박자가 모두 갖춰진 또 하나의 웰메이드 로맨스물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는 오는 4월 시청자를 찾아간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1

  • goool

    로필3 완전재밋게보고있는데!!!
    그재미를잘이어줬으면좋겟네요오ㅎ

댓글쓰기

이전 1 ··· 1288 1289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 186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