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찬 바람이 싸늘하게 불어오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이불 속에서 온몸을 웅크리고 계시지는 않으신지요? ^^ 날씨를 핑계삼아 주말마다 방콕여행을 떠나던 제가 오랫만에 가로수길을 방문해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답니다. 매서운 겨울 공기마저 달콤하게 느껴지던 핫한 그 곳! CJ가로수타운을 지금부터 방문해 볼까요~ 고고고~


네~~~ 바로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인 컨비니언스 카페 투썸커피를 비롯해 글로벌 한식브랜드인 비비고, 면 전문점인 제일제면소, 커리전문점 로코커리가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신사동 가로수길 입구에 오픈했답니다. 비비고, 제일제면소와 같은 한식과 면 전문점이 들어서 트렌드세터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뚜레쥬르와 올리브영까지 인근에 입점해 있어 바로 "CJ가로수타운"이 된 것이죠.

중구 쌍림동의 CJ푸드월드, 11월 오픈한 CGV청담씨네시티까지… CJ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복합공간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네요. 

자~ 그럼 저 고은이가 'CJ가로수타운'과 함께했던 지난 주말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AM 11:30  점심은 제일제면소! 너로 정했다!


겨울바람에 꽁꽁 얼어붙은 온 몸을 샤르르~ 녹여줄 제일우동! 우동면은 국내 우동전문점에서도 드물게 구현되는 방식이에요. 백설 최고급 밀가루에 물, 천일염 외에는 그 어떤 재료도 첨가하지 않고, 특별제면실에서 26시간 동안 숙성시킨 후 대형 가마에서 삶아내 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따뜻한 우동에 짭조름한 스팸주먹밥이 더해지면 탄성이 절로 나오는 별미 완성! 후식으로 주문한 고소한 튀김도 일품! 추운 겨울 날씨와 이곳은 궁합이 정말 잘 맞는 듯해요.


PM 13:00 달콤한 와플에 커피 한 잔 어때?


올해 6월에 론칭한 투썸커피는 강남역과 푸드월드, CGV청담에 이어 네 번째 매장이에요. 공정무역커피(드립커피 제외)와 와플샌드, 큐브슈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답니다.


PM 03:00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고~


 

PM 06:00 저녁은 비비고로 Go~

국내는 물론 싱가물과 중국, 미국에서도 만날 수 있는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 외국인 관광객 1,000만명 시대 쇼핑과 미용, 외식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가로수길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 웰빙 비빔밥도 즐길 수 있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니 유후~


배는 이미 부르지만 3층 로코커리를 지나칠 수 없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커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전문가가 직접 엄선해 블렌딩한 23가지 스파이스, 24시간 이상 숙성시킨 소스의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PM 08:00 CJ ONE 포인트 사용해볼까?


배도 부르고 이런저런 수다도 떨며 시간을 보내니 해는 지고 시간은 이제 오후 8시! 저 고은이의 야성(夜性)이 살아나는 시간이군요. 차곡차곡 쌓은 CJ ONE 포인트를 확인하고 올리브영과 뚜레쥬르로~



어떠셨나요? 저와 함께한 CJ가로수타운 나들이는 즐거우셨나요? 겨울이 성큼 다가와 영하의 날씨지만 주말이면 조금 풀어진다고 해요. 가로수길의 멋과 여유를 즐기실 계획이시라면~ CJ가로수타운을 방문해 보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씨제이푸드빌(주)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916 2917 2918 2919 2920 2921 2922 2923 2924 ··· 30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