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빕스, 올 한해 제철에 가장 맛있는 재료 엄선해 신메뉴 출시..‘시즌스 그레이트’ 컨셉 선정
- 봄을 맞아 딸기, 비트, 돌나물, 달래 등 봄 제철 재료를 빕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맛 선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2014년 메뉴 컨셉을 ‘시즌스 그레이트(Season’s Great)’로 선정하고, 첫 시즌인 봄을 맞아 제철 재료를 엄선해 빕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빕스 스프링’ 신메뉴 19종을 선보인다고13일 밝혔다. 

  

빕스는 2014년 한 해 동안 각 계절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철 재료를 엄선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빕스 만의 조리법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계절인 봄을 맞아 봄이어서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다양한 스테이크와 샐러드 메뉴 총 19종을 출시한다. 



 

    <스프링홀릭 스테이크>

 

대표 스테이크 메뉴는 <스프링 홀릭 스테이크>로 육즙이 풍부한 립아이 스테이크에 산뜻한 루꼴라와 향긋하게 구운 샬롯, 마늘을 곁들였다. 스테이크 메뉴에는 주물팬에 담긴 ‘크레이지 매쉬 포테이토’를 함께 제공하는데, 베이컨, 치즈 토핑을 더한 크레이지 매쉬 포테이토와 시금치, 적근대, 생크림 소스가 뜨거운 주물팬에 함께 어우러져,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레이지 매쉬 포테이토>

 

샐러드 바에서는 딸기, 비트, 돌나물, 시금치 등 산뜻한 제철 봄 재료들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비빔밥 섹션에는 돌나물, 참나물, 달래 등 향긋한 봄 나물들이 가득하다. 대표 메뉴로는 <비트 캐롯 샐러드>, <스프링 그린 숏 파스타 샐러드>, <아이스버그 스트로베리 샐러드>, <스프링 미트 피자> 등이다.
 
빕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를 선호하는 추세”라면서, “빕스는 올 한해 동안 각 계절에 가장 신선한 제철 재료를 엄선해, 차별화된 빕스 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 178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