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21일(금) 첫방송 트로트 엑스 미리 보기 영상 깜짝 공개!!
▶ 섹시뽕, 훈훈 비주얼 등 개성 강한 도전자들 눈길
▶ 8명 트로듀서들의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쟁 예고
 


2014년 상반기 방송가는 물론 대중 가요계를 흔들 최초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Mnet<트로트 엑스>(연출:김태은PD)가 오는 21일(금)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프로그램 미리 보기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가장 시선을 끄는 부분은 트로트 엑스 도전자들. 90년대 초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은 물론 병팔이의 일기 등 다양한 유행어를 만들며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개그맨 최병서 등이 트로트 엑스에 도전장을 내민 것.

 


 

 

심신은 “20대에 가수에 데뷔해 최고의 인기를 끌었고, 그렇게 바쁘게 살다보니 청소년 시절과 20대 초반을 잃어버린 느낌이다”며 도전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어떤 이유로 한때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스타들이 트로트 엑스에 도전장을 내밀었을 지,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트로듀서들도 흥분시킨 최강 비주얼을 갖춘 그야말로 개성 가득한 도전자들이 등장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키웠다.
 
또한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아이비, 박현빈, 홍진영, 뮤지, 유세윤 등 8명의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트로듀서들이 우승을 향해 벌이는 상대팀을 향한 견제와 치열한 경쟁 모습들도 살짝 공개돼, 큰 웃음까지 선사하며 유익한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했다. 

 

 


 

CJ E&M 김기웅 국장은 “트로트 엑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고, 무엇보다 트로트 엑스에서 보여질 음악들이나 도전자들에 대해 궁금하다는 문의가 많았다”며 “이에 첫방송을 앞두고 트로트 엑스가 어떤 프로그램임을 예측해 볼 수 있는 미리보기 격의 예고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을 확정한, 김태은 PD가 선택한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Mnet<트로트 엑스>가 올해 대한민국 방송가에 어떤 새로운 역사를 남길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net<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으로 국내 최초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Mnet은 3일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아이비, 박현빈, 홍진영, 뮤지, 유세윤 트로듀서 8인을 전격 공개했다.


 

3월 21일(금) 밤 11시 첫방송 깜짝 예고편 영상 공개!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851 1852 1853 1854 1855 1856 1857 1858 1859 ··· 299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