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빕스, 평일 낮 여성고객 방문비율 높은 매장 중심으로 ‘빕스 브런치’ 신설하고, 30여종 메뉴 출시
▶ 단순히 끼니가 아니라, 소통과 여유로운 문화로 자리잡은 ‘브런치’로 여성 고객 집중 공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평일 샐러드 바에 30여종의 브런치 메뉴를 더한 ‘빕스 브런치’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20~40대 여성들에게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매김한 ‘브런치’를 빕스에 접목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브런치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빕스 브런치>

 

 

 

빕스는 지난 12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처음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 후, 고객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얻어, 판교점, 죽전점, 목동 CBS점, 동탄점 등 평일 낮 여성 고객 방문 비율이 높은 21개 매장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에그 스테이션’으로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오픈 페이스 오믈렛’과 고소한 베이컨으로 감싼 머핀 스타일의 ‘에그컵’, ‘로스트 에그’ 등이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고소한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프렌치 토스트 등 30여 종의 브런치 메뉴가 새롭게 출시된다. 평일 매장 오픈 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6,900원이다.

 

 

 

<빕스 '스패니쉬 브런치'>

 

 

 

브런치 바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단품 메뉴 2종도 출시했다. 담백한 또띠아 안에 칠리 미트, 구아카몰, 토마토, 사워크림 등을 넣어 만든 ‘스패니쉬 브런치’와 팬 프라잉 방식으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한 등심 스테이크와 계란 알감자, 바게트 빵이 함께 제공되는 ‘모닝 스테이크’ 등 총 2종이다.

 

브런치 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일부터 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브런치 매장 및 메뉴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브런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여자들에게 ‘브런치’는 단순한 끼니가 아니라, 수다와 정보 공유, 나른한 한낮을 즐기는 여유를 의미한다”면서, “빕스의 샐러드바에 수준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접목해, 브런치 문화에 열광하는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825 1826 1827 1828 1829 1830 1831 1832 1833 ··· 297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