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계절밥상, 고객과 함께 여름 계절 메뉴 산지인 ‘담양 죽순 농장’ 탐방 행사 가져
 건강한 우리 먹거리에 대한 의식 고취 위해, 향후 계절마다 ‘우리 농가 탐방’ 진행 계획



CJ푸드빌의 건강한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www.seasonstable.co.kr)은 지난 13일 고객과 함께 계절밥상의 여름 메뉴의 산지인 ‘담양 죽순 농장’을 방문해 땅에서 나는 재료가 식탁에 오르는 과정을 체험했다고 16일 밝혔다.

‘계절밥상 우리 농가 탐방’은 고객들에게 농민들이 땀과 정성으로 가꾼 건강한 농산물을 산지에서 직접 체험함으로써, 건강한 우리 먹거리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 식재료의 생산지, 생산자에 대한 관심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전 응모를 통해 모집된 고객 30명과 함께 떠난 이번 탐방은, 전남 담양군 원산면 신계리에 위치한 ‘담양 꽃차 마을’ 농장에서 진행됐다. 고객들은 농장지기인 김경숙님의 해설과 함께 농장을 둘러 보고, 죽순을 직접 수확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확된 죽순이 가공되는 공장을 견학하고, 제철 죽순으로 차려진 건강한 밥상을 점심으로 즐겼다.





탐방에 참가한 고객 백혜란씨는 “우리 식탁에 오르는 식재료가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라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니 매우 뜻 깊다”면서 “농부들이 땀 흘려 수확하시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우리 음식을 더욱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해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계절밥상은 우리 땅의 제철 건강 먹거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계절장터’, ‘나눔 캠페인’ 등을 통해 농가와 상생을 적극 도모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우리 농가 탐방’을 앞으로 매 계절마다 진행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계절밥상은 제철 죽순을 이용한 메뉴를 6월 27일까지 한정적으로 계절밥상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담백한 육수와 함께 끓여낸 '죽순 닭개장', 아삭한 식감의 죽순과 곤드레나물로 지은 '죽순 곤드레 솥밥', 바싹 불고기와 쫄깃한 면을 죽순과 함께 볶은 '죽순 바싹 불고기 볶음면' 등 총 3종이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81 1782 1783 1784 1785 1786 1787 1788 1789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