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CJ 크리에이티브 포럼 3 – 농담(農談), 맛있는 농사 이야기>
▶ tvN <삼시세끼>로 강원도 산골 생활 시작한 초보농부 이서진 합류, 좌충우돌 도전기 전해
▶ 크리에이티브한 30대 청춘 농부들의 기발하고 유쾌한 토크 펼쳐져
▶ 10월 12일(일) 오후 2시 여의도 서울 마리나, 토크, 쿠킹쇼, 농가마켓 등 결합된 페스티벌
▶ 오는 7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신청 가능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tvN <삼시세끼>로 강원도 산골 생활을 시작한 초보농부 ‘이서진’이 농사로 인생을 바꾼 청춘 농부들과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친다.

CJ그룹(회장 이재현)은 오는 10월 12일(일) 오후 2시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CJ 크리에이티브 포럼 3 – 농담(農談), 맛있는 농사 이야기>를 열고, 농사로 인생을 바꾼 청춘 농부들의 크리에이티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창농으로 대박난 강남 토박이, 연매출 30억원의 기업농으로 변신한 청년, 농사 펀드로 농촌에 금융을 입힌 농촌 기획자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30대 청춘 농부들을 통해 대한민국 농업의 새로운 비전을 만날 수 있다.

‘CJ 크리에이티브 포럼’은 각계 파워 리더들을 초청, 그들의 창조적 사고와 성공 비결을 들어보고 창조경제 시대에 필요한 통찰력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다양한 주제로 대한민국 각 분야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왔다. 1회(2013년 10월)에는 한미 대표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인 드림웍스 CEO 제프리 카젠버그와 봉준호 감독이, 2회(2014년 1월)에는 <슈퍼스타K>의 김용범, <꽃할배>의 나영석 등 CJ의 대표 크리에이터 4인방이 자리해 특별 대담을 나누며 화제를 낳았다.



<CJ 크리에이티브 포럼 3>에서는 최근 tvN <삼시세끼>를 통해 강원도 산골에서 자급자족 생활을 시작한 초보농부 이서진이, 창의적인 발상으로 ‘농사’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30대 농부들과 함께 ‘청춘 농부들의 기발한 내:일 이야기’를 주제로 토크를 펼친다. 이서진은 오는 10월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강원도 시골 마을에서 산골의 음식 재료를 활용해 삼시 세끼를 해결하기 위해 좌충우돌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 특히 편안한 도시 생활에 익숙한 이서진이 산골의 자급자족 생활을 통해 농사를 경험하며 느낀 진솔한 토크가 재미와 공감을 전할 계획이다.

이서진과 함께 흥미진진한 토크를 펼칠 청춘 농부들은 금융회사 취업준비생에서 팜핑(Farm+Camping)으로 창농에 성공한 강남 토박이 ‘이석무(31세)’, 연 매출 30억의 기업농으로 변신한 열혈 농부 ‘유화성(31세)’, 전통식품을 연구하는 당돌한 최연소 20대 처녀 이장 ‘김미선(29세)’, 농사 펀드 등 농촌과 도시를 연결해주는 대한민국 농촌기획자 1호 ‘박종범(34세)’ 등 4명이다. 농사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젊은 패기와 열정, 크리에이티브한 발상을 더해 새로운 농사의 비전을 만들어가고 있는 그들의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가 재미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가장 창의적인 일터를 ‘농촌’이라고 꼽는 청춘 농부들의 흥미진진한 토크는, 그동안 ‘농업’을 어렵거나 멀게만 느꼈던 대중들에 색다른 관점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국 각지의 농가에서 다양한 식재료로 요리를 선보이는 ‘계절밥상’의 권우중 총괄셰프, 직접 농사를 짓고 식재료로 활용하는 샘 킴 셰프, 다양한 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농부를 배출하고 있는 한국벤처농업대학 권영미 사무국장, tvN <삼시세끼> <농부가 사라졌다> 등의 제작을 총괄하는 이명한 국장도 패널도 합류,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농사 이야기를 펼쳐낸다. 더욱이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펼쳐진 쿠킹쇼를 통해, 권우중, 샘 킴 등 유명 셰프들이 건강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 또한 맛볼 수 있다. 포럼의 진행은 재치만점 입담을 자랑하는 서경석이 맡아,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이 날 포럼은 11~12일 양일간 개최되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과 함께 열려, 관람객들에 한층 풍성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포럼이 진행되는 행사장 주변에는 CJ오쇼핑의 ‘1촌 1명품’, CJ제일제당의 ‘즐거운 동행’, CJ푸드빌의 ‘계절밥상’ 등과 연계된 각 지역 농가들이 직접 재배한 농작물을 판매하는 프레시마켓이 마련된다. 또, 올’리브의 인기 방송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의 베스트 맛집, <올리브쇼> 꽃셰프들의 쿠킹쇼, <한식대첩> 스페셜 디너, 아티스트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TV에서만 봤던 요리쇼와 다채로운 음식, 스타 셰프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CJ 크리에이티브 포럼 3>를 관람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7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J ONE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오는 8일(수) 개별 통보한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882 1883 1884 1885 1886 1887 1888 1889 1890 ··· 313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