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국내 최초의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는 개관을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20까지 문학 작품으로부터 영감을 받았거나 직접 영화화한 작품들을 모아 ‘스크린 문학전 2015’을 개최합니다. △모던&클래식 △작가와 문학의 영감 △논픽션 스크린 등 세 가지 섹션으로 진행돼 각각의 주제에 맞는 영화들을 선보이게 게 됩니다.

 

  

최근 개봉작 ‘이미테이션 게임’, ‘버드맨’, ‘와일드’ 등은 물론 다시 보고 싶은 고전 영화 ‘대부’,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 원작이 있거나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들이 상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화제의 미개봉 작품 ‘미스 줄리’, ‘트립 투 이탈리아’, ‘인히어런트 바이스’, ‘셀마’ 등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관객과 처음 만나게 되죠. 

▶ CGV 씨네 라이브러리 자세히 보기 : http://bit.ly/1GJxqKF
▶ 스크린문학전 2015 작품 및 일정 보기 : http://bit.ly/1QMKPo7

또한, 영화 상영과 연계해 톡(talk) 프로그램도 함께 개최됩니다. 최근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설가 정이현, 독특하고 탁월한 시각의 책들을 써냈던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를 비롯해 유명 영화 평론가 이동진, 강신주 등이 참여해 강연회를 열고, 또한 상영된 작품들에 관해 이야기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오래전부터 소설과 영화는 끊임없는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충실한 소재가 되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베스트셀러가 영화화되거나, 역으로 높은 인기를 끈 영화가 소설로 출간되는 일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이번 기획전은 영화에 대해 좀 더 흥미롭게 접근하고 풍부한 영화적 감상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줄 전망입니다.

CGV아트하우스 박지예 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스크린을 통해 재해석된 문학을 저명한 강사들의 톡과 함께 즐기는 새롭고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CGV 씨네 라이브러리가 본연의 설립 취지대로 끊임없는 영감과 상상력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명소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스크린문학전 2015’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는데요,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스크린문학전 2015를 예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열린책들에서 제공하는 ‘세계문학 오픈리더스 180’을 증정해드립니다. 라이브러리 톡 프로그램에서는 방금 본 영화의 원작 도서를 깜짝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CGV아트하우스 페이스북에서는 원작 도서 증정 추첨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합니다. 

▶ CGV 씨네라이브러리 이벤트 알아보기 : http://bit.ly/1OjoShV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 185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