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온라인나눔터 ‘CJ도너스캠프'가 어느덧 활동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CJ도너스캠프는 ‘쉽고 즐거운 나눔’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온라인 기부 프로그램과 진로 교육 '꿈키움’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함께해 왔는데요. 아이들이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모습을 지켜봐 온 지난 10년은 CJ도너스캠프에게 정말 값진 시간이었답니다.



지난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이러한 CJ도너스캠프 10주년을 기념하는 '성장스토리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행복한 나눔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과 함께한 의미 있는 시간, 함께 되짚어 보실까요?


CJ도너스캠프, 10년 간의 성장스토리

성장스토리 발표회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CJ도너스캠프를 통해 도움받은 공부방의 아동/청소년과 그 가족, 선생님, 기부자 등 총 800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진행된 1부 행사는 간단한 사전 레크리에이션으로 시작되었어요. 평소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 서경석씨의 입담과 함께 김성구 이사님의 패션센스까지 알 수 있어 더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이어진 ‘나눔시상식’에서는 우수 기부자들과 최우수 공부방을 선정해 감사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우수 기부자 중에는 6세 최연소 기부자와 78세 최고령 기부자가 함께 자리했는데요. 역시 나눔은 나이, 성별 등과는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게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이어서 1부행사의 메인순서로, 지난 10년간의 교육지원 사업을 통해 성장해 온 아동/청소년들의 감동적인 사연이 발표되었는데요. 사연들은 CJ도너스캠프 10주년 감동성장스토리 공모전을 통해 선발되었고, 인기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김신영씨의 목소리를 통해 소개되며 감동을 더했습니다.



이렇게 감동이 가득했던 1부 행사는 한숲지역 아동센터, 그리고 꿈키움M주니어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기다리고 있었죠!


CJ, 어디까지 즐겨봤니? CJ와 함께하는 즐거운 피크닉

자리를 옮겨, 넓은 들판에서 도너스캠프존, 패션존(CJ오쇼핑), 엔터테인먼트존(CJ E&M), 푸드존(CJ제일제당), 문화존(CJ파워캐스트) 등 계열사별 부스를 만나보았어요.



도너스캠프존은 OX퀴즈와 핸드프린팅을, CJ오쇼핑이 준비한 패션존에서는 소원팔찌만들기와 에코백 만들기를, 나눔봉사단으로 활약해준 CJ파워캐스트의 문화존에서는 판박이 스티커 만들기와 마이보틀 꾸미기를 체험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의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집중하는 모습들이 참 예뻐 보이죠?



CJ제일제당은 푸드존에서 자일로스 설탕을 이용한 아이싱 쿠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전문가 선생님의 지도를 받긴 했지만, 아이들이 직접 만든 아이싱 쿠키는 제법 먹음직스러웠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엔터테인먼트존! 아이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이었는데요. CJ E&M의 핫한 콘텐츠들과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로봇 트레인, 코난, 둥둥이 등 인기 만화 속 캐릭터들과 인기 만점 광대 아저씨들이 반갑게 맞아주었어요.



2부 행사는 CJ도너스캠프부터 CJ E&M까지, 각 계열사 부스별로 다채롭게 구성된 체험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는 내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피크닉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알찬 행사였죠.



감동적이었던 성장스토리 발표회와 알찬 부대행사로 꾸며진 CJ도너스캠프 10주년 기념행사는 이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CJ도너스캠프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10년간 그래 왔듯, 앞으로의 10년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꿈키움을 지원하는 '꿈지기'로서 함께할 CJ도너스캠프. 계속해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 CJ도너스캠프 10주년 소개 페이지 바로 가기 http://bit.ly/1LGiUBW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89 1790 1791 1792 1793 1794 1795 1796 1797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