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냉장고를 부탁해'의 최현석 셰프와 샘킴 셰프가 한강에 떴습니다! '겟잇뷰티'의 이하늬, 김정민, 소유는 물론, '테이스티 로드'의 박수진, 리지도 나타났죠! 이 정도라면 이들이 모인 무언가 아주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바로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그 현장에서 이들을 모두 만날 수 있었습니다.

햇살이 따사로운 5월의 주말, 한강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그 바람을 타고 풍겨오는 맛있는 냄새가 침샘을 자극하는 곳, 이곳에 1만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녀갔다면 믿으시겠어요? 과연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는 어떤 즐거움이 넘쳐났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이 찾았을까요? 지금부터 그 현장을 맛있게 소개해 드립니다!



당신의 미식(美食)을 사로잡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5월 마지막 주 토, 일요일에 개최되었습니다. '5월 미식(美食)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이죠.

국내 최고의 푸드 채널 '올리브TV'가 주최하는 이 페스티벌은 2013년에 시작되어 올해 세 번째를 맞이했는데요. 국내 식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푸드 문화 콘텐츠의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서 기획되었습니다.




티켓 오픈 3분만에 전량 매진, 이틀간 1만여 명이 찾은 의 방문객이 찾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올리브TV가 엄선한 '테이스티 로드' 맛집 14곳의 대표 메뉴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기 셰프테이너 ‘최현석’, ‘오세득’, ‘샘킴’의 쿠킹쇼,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 올리브TV와 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들의 녹화현장 관람까지… 설명하지니 끝이 없네요. 오감을 즐겁게 해주었던 유쾌한 현장을 소개합니다.



TV 속 음식남녀, 실제로 만나다!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을 찾은 유명 셰프와 연예인들. TV 속에서 만나던 그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으리라고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올푸페 LIVE’ 프로그램을 통해 샘킴's 함께 쿠킹, 올리브쇼, 테이스티로드는 물론, 겟잇뷰티, 스타일라이브의 녹화가 이루어졌기 때문인데요.


샘킴 셰프의 ‘소셜 다이닝 클래스’ 현장 사진▲ “이런 환대 정말 좋아요”, 샘킴 셰프의 ‘소셜 다이닝 클래스’ 현장

테이스티로드 촬영 사진▲ 오늘 그녀들이 선택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김나영이 와인을 고르는 사진▲ 스타일리쉬한 김나영 씨가 고른 맛본 와인은?


그 중에서도 단연코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인물이라면, 역시 테이스티로드의 안방마님 박수진 씨를 꼽을 수 있겠네요. 때마침 테이스티로드의 촬영이 시작되어 욘사마도 반한 그녀의 매력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짝 MC인 리지 씨 또한 촬영 내내 밝은 목소리로 행사장 여기저기를 누비며 그 매력을 통통 빛냈지요.

4층에서는 스타일라이브를 촬영하고 있던 김나영 씨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행사장 안에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멋진 입담을 뽐내며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모습이 멋지게 느껴지더군요.



밀쿠폰 한 장으로 맛집을 점령하다!

아, 이럴 줄 알았으면 위를 조금씩 늘리고 오는 건데.

이게 무슨 말이냐고요? 한창 행사장을 둘러 보고 있을 때 들려온 소리입니다.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을 가장 기대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테이스티 로드'에 소개된 베스트 맛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거든요. 총 14곳의 맛집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무엇부터 먹을지 고민할 수밖에 없겠죠?


로코스 부스에서 음식을 받기 위해 줄을 선 사진▲ 길게 늘어선 줄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로코스

다양한 종류의 치즈 사진▲ 무제한으로 제공되던 다양한 종류의 치즈

와인이 담긴 와인잔 사진▲ 추천 받은 화이트 와인 또한 일품!


구매한 티켓을 교환하고 받는 밀쿠폰 한 장으로 총 7개의 음식과, 와인 한 잔을 마실 수 있었는데요. 이 외에도 맥주와 다양한 치즈, 아이스커피, 스파클링 워터는 무제한으로 제공되었답니다.

먼저 쿠폰을 보여주고 음료와 물통이 담긴 트레이를 받는 것으로 맛집 돌아보기가 시작됩니다. 행사장을 둘러보다 보면 이 트레이 가득 음식을 채우고 부지런히 다니는 분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슬쩍 어떤 음식이 담겨있나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밀쿠폰으로 교환한 음식들 사진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밀쿠폰 사진▲ 밀쿠폰 한장으로 삼시세끼 다 먹은 기분!


밀쿠폰을 가득 채우겠다는 생각으로 시작된 맛집 돌아보기는 몇 곳의 음식을 먹었을 뿐인데 배가 너무 불러 위를 조금씩 늘리고 왔어야 했다는 어느 참석자의 말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가족 단위로 온 분들도, 친구와 함께 찾은 이들도 모두가 입을 모아 "배불러"라고 말하고 있었죠.



참여하는 것만으로 선물이 가득!

다양한 이벤트 존 또한,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 빠뜨릴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이벤트 존은 티켓 없이 무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좋았는데요. 


▲ 아낌없이 뷰티 노하우를 전수해 준 박은지 씨


온스타일 더바디쇼 MC 유승옥 씨와 함께하는 올리브영 바디클래스도 볼 수 있었고, 겟잇뷰티 부스에서는 기상캐스터 출신인 박은지 씨가 자신의 뷰티노하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 참여만 했을 뿐인데 두 손 가득 선물이..


다양한 팝업 존과 라이프스타일 체험존을 둘러보는 것만으로 어느새 제 손에는 하나씩 선물이 쌓이기 시작했고요.



즐거움의 정점을 찍는 뮤지션들의 공연!

맛있는 음식만큼이나 맛있는 공연도 행사 내내 이어졌습니다. '딜리셔스 뮤직'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공연에는 어썸베이비, 정인, 라이너스의 담요, 김필 등 총 8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5월의 낮과 밤을 낭만적으로 꾸며주었습니다. 공연 또한 야외 행사장에서 무료로 진행되어 한강에서 조깅을 하던 분도, 가족 단위로 소풍을 나온 분들도 음악 소리에 발길을 잠시 멈추고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 여유롭게 즐기는 한 낮의 맛있는 공연들


말그대로 광클했죠!!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얼리버드 티켓이 3분 만에 매진되며 실시간 검색에 오를 정도로 핫했답니다. 이후, 공식 티켓 또한 발매 3분 만에 매진되어 유명 가수 콘서트 못지않은 엄청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 행사장을 찾은 분의 증언(?)을 통해서 티켓을 얻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도 엿볼 수 있었지요.


▲ 3분 매진의 벽을 뚫고 티켓을 차지한 분들!!


어떠셨나요? 듣는 즐거움에 참여하는 재미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었기에 계절의 여왕 5월을 마무리하기에 더할 나위 없었는데요. 벌써부터 다음 해엔 얼마나 더 우리를 배부르게 할지 기대됩니다. 한 가지도 놓칠 수 없이 즐거움이 가득했던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올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788 1789 1790 1791 1792 1793 1794 1795 1796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