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바야흐로 ‘얼짱’ 시대를 넘어 ‘몸짱’ 시대가 도래한 듯합니다. 탄력있고 건강한 몸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인데요. 내 몸에 맞는 운동법, 어디 좋은 정보 없을까요? 우선, TV 리모컨을 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들의 자존감 되찾기 프로젝트’란 슬로건을 외치며 등장한 온스타일 채널의 ‘더 바디쇼’가 여성의 ‘몸’에 대한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다양한 운동법을 제공합니다. 첫 시청소감을 요약하자면 MC인 ‘핫바디’ 유승옥 님의 몸매에 화들짝~

지난 5월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 그녀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유승옥과 함께하는 올리브영 바디클래스’ 현장인데요. 판매 3분만에 티켓이 매진됐다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첫 날, 첫 행사였습니다. 5월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시원하게 땀 흘린 현장, 함께 가보실까요?


 건강한 아름다움,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


축제 분위기로 한참 달아오른 이곳은 서울 여의도 마리나 야외광장. 녹색 바닥엔 상큼한 컬러의 덤벨과 스트레칭 밴드, 짐볼이 놓여있습니다. 화사한 운동복을 갖춰 입은 여성들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사전 올리브영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선정된 35명의 고객들에게 고객들의 시선도 하나둘 이곳으로 모아집니다.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오픈 행사인 만큼, 미디어의 취재 열기도 그만큼 뜨거웠습니다.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더 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고객 참여 행사입니다. 올리브영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35명의 고객에게 일일 바디 멘토로 나선 모델 유승옥 님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운동법을 직접 알려 드립니다.




셀카를 찍기도 하고, 나름의 준비운동으로 기다리던 참가자들의 시선에 일제히 한 곳으로 집중됩니다.이어 사람들의 환성도 들려옵니다. 바로 오늘 바디 클래스를 함께할 피트니스 멘토이자, ‘더 바디쇼’의 MC 유승옥 님이 등장했기 때문인데요.



▲ 드디어 등장한 MC 유승옥 님!

▲ 시선 집중!

▲ 세 분의 클래스 멘토!

▲ 밴드를 활용한 스트레칭


클래스의 시작은 밴드를 활용한 스트레칭! 이어 골반 운동과 PT와 발레를 결합한 ‘발레이션’의 동작을 배워봅니다. 하나하나 동작에 집중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에 멘토분들의 격려도 이어집니다.

뜨거웠던 햇살 아래 운동으로 열기가 더해지며 숨이 차오르기 시작~ 유승옥 님의 유쾌한 농담이 다시금 활력소가 되네요. 지친 표정이 이내 환한 웃음으로 변신합니다.



▲ 멘토들의 진행 아래 열심히 참여중인 참가자들


맨몸 운동에 이어 이번에는 덤벨과 미니 짐볼을 활용한 동작들이 이어집니다. 동작이 조금은 낯설고 힘들기도 하지만, 유승옥 님을 부며 의지를 불태웁니다. 사진을 보니 따라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 짐볼을 활용한 다리 운동


짐볼은 다리 운동과 복근 운동에 유용하게 사용되었는데요. 먼저 짐볼을 사용한 다리 운동은 짐볼을 다리 사이에 낀 채로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방법과 앞뒤로 걸어보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어렵지만, 잘빠진 각선미를 위해 참가자 모두 열심히 동작을 따라 했습니다.



▲ 드디어 마지막! 복근 운동!


 드디어 마지막!

복근 운동은 여러분의 예쁜 몸매를 만들어주는 필수 동작이에요

유승옥 님의 말에 다시금 ‘의지’ 장착! 이를 악물며 동작을 해내는 참가자들의 모습도 살짝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포기하지 않고 해냈다는 자신감에 모두들 기쁜 표정이었습니다. 



밸런스 운동이랑 복근 운동법을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었는데, 발레이션 동작과 도구를 활용한 운동법으로 진행돼 도움이 많이 됐어요. - 바디 클래스 참가자 박현진 님

이번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는 50분간 스트레칭 밴드, 짐볼, 덤벨 등 간단히 실내에서 쉽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을 소개했는데요. 다양한 동작을 열정적으로 지도한 유승옥 님과 구슬땀을 흘리며 함께한 참가자들은 물론이고 페스티벌에 참여한 분들 모두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자신감도 쑥쑥~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벌써 ‘몸매 종결자’ 유승옥 님으로부터 직접 전수받은 운동법이 머릿속에서 가물가물하네요. 무리하지 않고 작은 기구를 활용해 하나 둘 복습해 봐야겠습니다. 파이팅!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고객과 함께 한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 어떠셨나요?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내 몸을 위한 첫걸음인 ‘더 바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니까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이전 1 ···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 290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