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Mnet ‘쇼미더머니4’ 프로듀서 군단의 대격돌을 알리는 ‘포스 만발’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네 팀 모두 한 치의 양보 없이 실력자를 선발해 최강의 팀을 결성해나갈 것을 예고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래퍼들이 선보이는 치열한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4'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각자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프로듀서 군단 모습이 시선을 끕니다. 가장 상단에는 ‘쇼미더머니’ 시즌3 프로듀서, ‘언프리티 랩스타’ MC를 맡았던 산이와 ‘쇼미더머니’ 시즌1 이후 재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버벌진트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 포스터 아래쪽으로는 시즌3 프로듀서로 활약한 타블로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 지누션이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고 있죠. 왼쪽에는 시즌1의 우승자다운 자신감을 뿜어내고 있는 로꼬와 최근 신곡 ‘몸매’로 활동중인 박재범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고, 오른쪽에는 이번 시즌 처음 프로듀서로 등장한 팔로알토와 지코가 다른 팀에 결코 뒤지지 않는 기세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네 팀의 케미가 굉장히 좋다. 대기 시간에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실력자를 데려오기 위한 신경전이 대단하다”며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치열한 래퍼들의 전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쇼미더머니4'는 오는 26일(금)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최고의 래퍼들이 선보이는 치열한 경쟁, 놓치지 마세요!


▲ '쇼미더머니4' 티저 영상


▶'쇼미더머니4'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mwave.interest.me/showmethemoney/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660 1661 1662 1663 1664 1665 1666 1667 1668 ··· 30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