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http://www.ivips.co.kr)가 여름을 맞아 동남아시아 지역의 이국적인 맛을 한껏 살린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동남아시아의 이색적인 향과 맛이 가득! 빕스 여름 신메뉴 출시

여러분, 혹시 동남아시아 음식을 드셔 본 적 있으신가요? 동남아시아의 음식은 아열대 기후에 있는 지역 특성에 따라 당분, 비타민이 풍부한 열대 과일 및 다양한 종류의 향신료가 요리에 많이 쓰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에 빕스는 대표적인 열대 과일인 코코넛, 패션후르츠, 리치 등을 사용하고 각종 향신료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향(Spice)과 맛(Flavor)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여름 메뉴를 개편했습니다. 치폴레 소스는 레드 칠리페퍼(매운 고추)를 주재료로 만든 매운맛으로 한국 사람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추천 메뉴는 코코넛 드레싱으로 버무려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포테이토 샐러드’, 닭가슴살과 다양한 여름 채소를 땅콩 소스와 치폴레 마요네즈 소스와 섞어 먹는 ‘치킨 가도가도 샐러드’입니다. 여기서 '치킨 가도가도 샐러드'의 가도가도는 인도네시아어(語)로 ‘마구 섞는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닭가슴살과 채소, 향신료를 센 불에 볶아 만든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 고랭’, 바삭하게 구운 브리오슈 식빵에 코코넛 잼을 발라 구운 싱가포르의 ‘카야 파니니’, 달콤새콤한 맛의 ‘패션후르츠 요거트’와 여성들을 위한 ‘리치 맥주’와 ‘자몽 맥주’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빕스 신메뉴 자세히 보기 : http://bit.ly/1Babcje




이벤트와 함께 즐기는 여름 한정 스테이크 '썸머 스페셜 샘플러'

빕스 하면 빼놓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스테이크인데요. 이러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빕스는 ‘썸머 스페셜 샘플러’를 여름 한정 스테이크로 출시합니다. 큼직한 비프립(Beef Rib)과 채끝 스테이크, 그릴에 구워낸 새우와 감자 칩 등을 푸짐하게 담은 스테이크로 올해 8월 말까지만 판매됩니다.


이뿐만이 아니죠. 빕스는 썸머 스페셜 샘플러 출시를 기념해 주문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2명과 3등 3명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 남해패키지여행권(5명), 샐러드 바 1인 50% 할인권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고, 스크래치 카드는 메뉴당 1매 제공하며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참고로 여행권은 발행일로부터 1년 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빕스 관계자는 “코코넛 등 다양한 열대 과일과 향신료를 사용해 빕스만의 차별화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며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색 음식도 즐기고 해외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빕스 여름 한정 스테이크 '썸머 스페셜 샘플러'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bit.ly/1C29viX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610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