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가 15일 분당 오리 지역에 새로운 매장을 여는 한편, 16일부터는 전 매장에 여름 맞이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여름 신메뉴, 대전 향토음식 '구즉묵' 출시

여름 신메뉴로는 대전 향토음식인 ‘구즉묵’ 메뉴를 출시합니다. 구즉묵은 대전시 봉산동 구즉(九則)마을에 형성된 묵마을에서 쓴 도토리묵의 별칭으로, 제일제면소는 구즉 묵마을에서 따뜻하게 먹는 묵국수를 재해석해 메뉴를 개발했습니다. ‘김치송송 냉묵국수’는 살얼음 낀 동치미 국물에 소면을 담고 송송 썬 김치와 구즉묵을 듬뿍 올려 맛을 냈으며, ‘묵 비빔국수’는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장으로 비빈 소면 위에 구즉묵을 듬뿍 올려 냈습니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있는 구즉묵을 듬뿍 올린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가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면 요리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분당 오리역 애플프라자에 신규 매장 열어

지난 15일, 제일제면소는 12번째 매장을 분당 오리역 애플플라자 3층에 오픈했습니다. 이번 신메뉴 '구즉묵'은 신규 매장 분당 오리역에서도 맛볼 수 있답니다. 애플프라자는 멀티플렉스 극장, 서점, 마트, 유명 F&B 매장과 고급 패션숍 등이 입점한 복합쇼핑문화공간입니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오리애플플라자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비빔, 잔치, 쟁반, 동치미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주를 이루며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튀김, 갓 지은 밥으로 만든 수제 주먹밥, 도시락, 주류와 잘 어울리는 전골류 등 일품요리도 맛깔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및 제일제면소 셰프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해찬들 사과 듬뿍 비빔장’ 출시를 기념해 고객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7월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대전기행’ 신메뉴 차림상 1인 무료,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1364 1365 ··· 27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