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여러분, 요즘 날씨 정말 덥죠? 푹푹 찌는 더위. 선크림 없이는 버틸 수 없는 뜨거운 햇볕, 한없이 상승하는 불쾌지수까지!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기운도 없어지고, 입맛까지 잃어가고 있지는 않나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반가운 이유가 하나 있다면 바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별미가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여러분의 입맛을 되찾아줄 여름 별미 어벤저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디서 만날 수 있느냐고요? 바로 CJ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줄 CJ의 여름 별미!

비비고,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까지! 여러분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CJ의 대표적인 외식브랜드인데요. CJ의 외식브랜드가 여러분의 입맛을 돌아오게 할 여름 별미를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올해 여름, 가출했던 여러분의 입맛을 돌아오게 할 여름 별미를 만나볼까요?


비비고 '도토리묵과 보리밥'


여러분은 혹시 전라북도 고창의 청보리밭을 보신 적이 있나요? 고창은 넓은 구릉 지대에 펼쳐진 청보리밭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이번 여름 별미는 바로 이 청보리밭의 보리로 밥을 지어 그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바로 '도토리묵과 보리밥'입니다.

도토리묵과 보리밥은 얼음 동동 띄운 감칠맛 나는 육수에 쫄깃쫄깃한 도토리묵과 알맞게 잘 익은 김치, 그리고 돌나물, 오이를 함께 호로록~말아먹는 별미입니다. 게다가 구수하고 차진 전라도 보리밥까지 맛볼 수 있죠. 도토리묵과 보리밥이 보여주는 찰떡궁합 케미가 여러분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줄 겁니다.

비비고 여름 메뉴 더 보기 : http://bit.ly/1DLBG5K


제일제면소 '김치송송 냉묵국수'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최고의 면으로 언제나 감동적인 맛을 선사하는 제일제면소! 제일제면소가 이번 여름을 맞아 준비한 별미는 대전의 향토음식 '구즉묵'입니다. 구즉묵은 대전시 봉산동 구즉(九則)마을에 형성된 묵 마을에서 쓰는 도토리묵의 별칭이랍니다. 생소한 이름만큼이나 그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이 구즉묵으로 만들어낸 메뉴인 '김치송송 냉묵국수'는 살얼음 낀 동치미 국물에 소면을 담고, 송송 썬 김치와 구즉묵을 함께 먹는 별미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구즉묵이 여러분의 미각을 자극하여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김치송송 냉묵국수 한 젓가락이면 여러분의 입맛이 돌아오는 건 시간 문제겠죠?

제일제면소 여름 메뉴 더 보기 : http://bit.ly/1FMkAow


계절밥상 '오리냉채무침'


본격적으로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절기인 '소서(小暑)', 소서는 만물이 무럭무럭 자라고 영양소가 풍부해지시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산지 제철 식재로 만드는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에서는 소서에 먹으면 좋은 보양 음식재료로 '오리'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계절밥상에 준비된 다양한 오리 요리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가 바로 '오리냉채무침!'

오리 보양식은 끓여 먹고, 구워 먹어야 한다는 편견은 그만! 기존의 오리 음식에서 벗어나 차갑게 먹는 오리냉채무침은 고소한 오리 고기를 상큼 달콤한 오렌지, 양상추, 적양파와 함께 버무려 먹는 별미로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계절밥상의 오리냉채무침과 함께라면 입맛을 되찾는 것은 물론, 원기 회복까지 가능합니다. 먹고 싶죠? 먹고 싶을 거예요.

계절밥상 여름 메뉴 더 보기 : http://bit.ly/1F3PpVp


투썸플레이스 '망고치즈빙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 별미의 전통의 강호 '빙수'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그저 그런 평범한 빙수로는 무더위로 잃어버린 여러분의 입맛을 되찾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이는데요. 투썸플레이스가 준비한 '망고치즈빙수'는 그 비주얼부터 다른 빙수와 확연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뉴욕 치즈케이크와 열대 망고의 기막힌 만남으로 태어난 망고치즈빙수는 사르르~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우유 빙수 위로 진한 치즈 향을 물씬 풍깁니다. 또한, 오리지널의 맛 그대로의 뉴욕치즈케이크에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가 듬뿍 올라가 있죠. 이번 여름, 진짜 맛있는 빙수로 입맛을 되찾고 싶다면! 투썸플레이스 망고치즈빙수를 놓치지 마세요!

투썸플레이스 여름 메뉴 더 보기 : http://bit.ly/1J9nqLA


뚜레쥬르 '트리플베리 스노우러빙'


마지막으로 소개할 여름 별미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준비한 특별한 빙수입니다. 이 빙수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시원한 맛은 물론 여러분의 건강까지 챙겨주기 때문인데요.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가득 담긴 슈퍼푸드 삼총사 블루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빙수! 바로 뚜레쥬르의 '트리플베리 스노우러빙'입니다.

트리플베리 스노우러빙은 눈처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새콤달콤한 요거트 파우더 위에 블루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를 듬뿍 얹은 빙수입니다.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우유 빙수의 식감과 함께 느끼는 새콤하고 산뜻한 토핑의 맛이 일품이죠! 부드러운 식감과 환상적인 맛에 입맛이 돌아오고, 슈퍼푸드를 통해 건강도 챙길 수 있답니다.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 모두 포기할 수 없는 분이라면 뚜레쥬르의 트리플베리 스노우러빙만한 여름 별미가 없을 겁니다.

뚜레쥬르 여름 메뉴 더 보기 : http://bit.ly/1NuEb2k



먹는 상상만으로도 입맛을 되찾아줄 것만 같은 CJ의 여름 별미! 올해 여름은 CJ의 다양한 여름 별미와 함께 시원~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1351 1352 ··· 27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