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시즌 14로 돌아온 막영애의 매력이 안방극장을 유혹합니다! 지난 8월 10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는 지난 1년간 기다린 팬들의 '영애앓이'를 아낌없이 해소하며 첫 회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07년 첫방 이후 무려 14시즌을 이어온 만큼 막영애가 세운 기록도 한둘이 아닌데요. 케이블TV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세운 기록을 통해 '영애씨'의 매력을 분석해 볼까요? 숫자로 보는 막영애, 지금 시작합니다.


[ 1 ] 넘버 원&온리 원! 대한민국 대표 '스뎅미스' 원탑 이영애

▲ 국가대표 스뎅미스 영애씨 사랑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의 주인공은 온리원, 단 한사람입니다. 바로 이영애(김현숙 분)! 30대 후반을 달려가는 나이에 통통을 넘어선 친근한 외모, 평범한 인상의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는 '골드미스'가 넘쳐나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스뎅미스'의 삶을 잘 보여 줍니다.

작은 인쇄사업체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는 영애씨의 삶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뎅(스텐레스)' 인생인데요. 그녀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이 함께 웃고 울며 열광할 수 있었던 까닭은 정말 내 이야기 같은 100% 리얼 스토리이기 때문이죠!

시즌 14에서 영애씨는 드디어 창업에 나섭니다. 실감나는 직장인 라이프에 이어 '사장님'이 된 영애씨의 일상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사장이 되었으니 '갑질' 한 번 시원하게 해볼 수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제작진의 소개에 따르면 '갑은커녕 을도 못되는 병, 정 인생'을 살아가는 초보 사장의 고군분투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 6 ] 일과 사랑! 모두 놓치지 않을거예요~ 영애씨의 썸남 6인방

▲ 지금까지 등장한 영애씨의 공식적 남자친구&썸남의 숫자는 6명! 이번 시즌에서는 삼각관계?!

영애의 첫사랑 김치국(김치국 분), 곱상한 꽃미남 도련님 최원준(최원준 분), 완벽주의의 화신이자 나쁜 남자 장동건(이해영 분), '응당~'이라는 유행어를 남긴 영애의 파혼남 김산호(김산호 분)가 영애씨의 남자친구로 등장했습니다. 여기에 시크한 매력과 영애를 향한 순정을 동시에 보여 준 연하남 한기웅(한기웅 분), 철없는 낙원사 사장 이승준(이승준 분)이 시즌 13에서 영애씨의 '썸남'으로 가세해 설레는 썸 이상의 삼각관계를 선보여왔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영애의 남자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김산호와 낙원사 '전' 사장 이승준이 영애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다고 하는데요. 드디어 영애씨 인생에 진짜 봄날이 찾아오는 걸까요?! 역대급 러브라인으로 두근두근 설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입니다.


[ 19 ]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스타 군단! 강렬한 존재감의 카메오 19명

▲ 시즌 14 첫 번째 카메오는 제작진! 혁규(고세원 분)의 뒷편 좌측은 한상재 PD, 우측은 윤재순 PD

막영애를 보는 또 하나 재미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매 장면을 빛내주는 스타 카메오 군단입니다. 첫 시즌부터 지금까지 깜짝 등장한 카메오는 총 19명. 정준하, 김영희, 강유미, 유민상, 정경호, 문영미, 김세환, 심신, 박소현, 김진표, 정가은, 구준엽, 김미화, 장동민, 에이미, 박휘순, JK김동욱, 김대희, 이미도 등 수많은 가수, 배우, 코미디언이 등장해 톡톡 튀는 즐거움을 안겨 주었죠.

잠깐, 카메오라고 해서 얼굴만 반짝 내민 것 아니냐는 선입견은 이제 그만! 깨알처럼 등장한 카메오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포복절도할만한 멋진 연기를 펼쳤답니다. 안 그래도 파란만장, 버라이어티한 영애씨의 일상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준 카메오 군단! 이번 14시즌에는 과연 어떤 카메오가 등장할지 예측해 보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입니다.


[ 52 ] 개성만점 연기자들의 향연! 영애씨와 함께한 연기자는 52명

▲ 시즌 14에서 '라상무'로 승진(?)한 영애씨 친구 라미란!

막돼먹은 영애씨가 14시즌을 이어 오는 긴 시간동안 수많은 연기자가 함께했습니다. '신 스틸러'로 감초 연기를 선보인 이들은 막영애와 함께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죠. '출산드라'에서 30대 노처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김현숙, 영애씨보다 한층 더 강력한 '노처녀 파워'를 선보여서 주연을 능가하는 사랑을 받은 라미란, '국가대표 진상'다운 강력한 찌질 파워를 선보이는 정지순 등과 함께 강소라, 손성윤, 양정원, 성지루, 하연주, 강예빈, 김나영 등 주요 연기자 수만 해도 52명이랍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출연 배우와 더불어 조덕제, 박두식, 걸그룹 레인보우의 현영, 박선호 등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춰 한층 더 빵! 터지는 에피소드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 237 ] 깨알 웃음이 가득한 전체 에피소드 237개

▲ 어머! 무슨 237회를 가지고 놀라고 그래~ 2300회면 또 몰라!

지난 2007년 4월 20일 첫 방송을 한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부터 13까지 총 237회를 방영하며 237개의 에피소드를 여러분께 선보였습니다. 1995년부터 2004년까지 방송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미국 NBC 시트콤 프렌즈의 전체 에피소드가 235개라는 점을 감안할 때, 237개 에피소드의 막돼먹은 영애씨가 얼마나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 수 있겠죠?

237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동안 한결 같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케이블TV의 전원일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케이블 시즌제 드라마로는 국내 최장수 방영기록을 세우고 있는 막영애의 새로운 시즌은 한 회 한 회가 신기록입니다.


[ 8,024 ] 한 장면 한 장면 웃음과 감동으로 아로새겨진 8,024장면

▲ 깨알같은 명장면이 가득한 8,024장면

막돼먹은 영애씨의 전체 장면 수는 총 8,024개! 영애씨 하면 생각나는 '사무실 소심한 복수', '이별앓이 영애씨'와 같은 명장면도 있었고요. 주변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깨알 진상 캐릭터 라미란과 정지순의 얄밉기만 한 코믹 연기 등 잊을 수 없는 이야기가 한 장면 한 장면 사진처럼 기억이 납니다.

뿐만 아니라 구남친 산호와 영애씨의 행복했던 날들과 아파했던 날들은 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였죠. '맞아 맞아~!'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공감 에피소드와 배꼽 빠지는 웃음, 짠한 페이소스로 기억되는 영애씨 이야기까지 8,024 장면 하나하나에 생생한 감동이 살아 있습니다.


[ 11,850 ] 시즌 13까지 전체 방영시간 11,850분!

▲ 이젠 길에서 만나면 인사할 것 같아! 친숙한 영애씨와 친구들

총 13시즌을 이어오는 동안 전체 방영시간은 무려 11,850분! 시간으로 따지면 약 198시간입니다. 쌓여 온 시간만큼 영애씨와 우리들의 행복한 추억도 가득 쌓였는데요. 본방사수는 기본! 재방, 삼방, 사방에 이르기까지 볼 때마다 새롭게 재미있다는 열혈 시청자들의 사랑이 바로 우리에게 늘 큰 웃음을 주는 막영애의 원동력이랍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는 매주 2번,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됩니다. 기존 주 1회 방영보다 두 배 늘어난 즐거움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인데요. 시청자들의 사랑이 커질수록 영애씨와 친구들을 만날 기회가 더욱 늘어나니, 총 방영시간 11,850분이라는 대기록은 지금도 1분 1분씩 늘어나는 현재진행형입니다.


▲ 우리 존재 파이팅! 영애씨도 파이팅!

새로워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 회사원에서 여사장님으로 변신한 영애씨의 좌충우돌 라이프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번 시즌은 더욱 강력하게, 더욱 코믹하게, 더욱 감동적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세포를 자극할 예정입니다. 속 시원한 '영애 파워'의 소유자, 볼수록 매력만점 캐릭터, 돌아온 영애씨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본방 사수!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 30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