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샐러드바의 푸짐함과 신선한 즉석조리 시스템이 만나서 살아 있는 맛의 즐거움을 전하는 빕스! 여기에 또 하나의 즐거움이 있으니 바로 내 입맛대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셀쿡 레시피랍니다. 화려한 '셰프의 킥', 이제 빕스에서 나만의 '킥'을 직접 뽐내 보세요. 빕스 샐러드바가 진화한 이곳은 빕스 라이브 키친입니다.


세상의 모든 모험형 샐러드바 탐험가를 응원합니다!

▲ I♡빕스! 들어가는 순간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샐러드바에 가면 내가 좋아하는 요리 한두 가지만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사람이 있고, 다양한 요리와 식재료를 이용해 이것저것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죠. 전자가 '몰빵형'이라면 후자는 '모험형'이 아닐까 싶은데요.


▲ 온갖 맛있는 음식 총출동! 빕스가 선정한 10대 수퍼 푸드도 눈에 띄네요~

빕스 리테이스트(re:Taste) 캠페인은 ‘맛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샐러드바에 있는 풍성한 요리와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는 물론! 매장 가운데에 자리 잡은 개방형 키친인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들이 직접 요리하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바로 이 점이 리테이스트 캠페인의 핵심이랍니다.

라이브 키친에서는 셰프들의 정성 어린 손맛이 담긴 파스타, 우동, 쌀국수, 화덕피자와 같은 요리를 즉석에서 만들어 따뜻하게 맛보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또한, 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죠!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와 얌스톤 스테이크를 이용해 맛있고 재미있게 직접 만들어 먹는 경험, 생각만 해도 신나는데요~ 빕스는 이렇게 세상의 모든 모험형 샐러드바 탐험가를 응원한답니다.

빕스 라이브 키친
셰프의 정성으로 즉석에서 바로 요리하는 '빕스 라이브 키친'은 빕스 79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기는 라이브 키친 누들, 바로 구워 더욱 따뜻한 라이브 키친 피자,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라이브 키친 파스타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보세요!
▶ 빕스 라이브 키친 어디에 있을까요? (클릭)

그럼 직접 한 번 느껴 봐야겠죠? 빕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과연 나만의 셀쿡 레시피는 어떤 맛일지, 라이브 키친에서는 얼마나 맛있는 요리가 있는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셰프의 손길이 눈앞에! 오픈 라이브 키친

▲ 우리 집 주방도 이렇게 근사했으면~ 아니 아니 우리 집 주방이 빕스였으면!

오늘 방문한 곳은 빕스 대방점! 매장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오픈 라이브 키친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요. 셰프들이 바쁜 손길로 맛있는 음식을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있었어요. 열린 공간에서 파스타, 우동, 쌀국수 그리고 수제 피자를 만드는 셰프들의 모습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었죠.


▲ 라이브 키친에서 바로 만들어 주는 파스타, 완전 촉촉하고 불맛도 쫘악~

▲ 라이브 키친에서 만들어 낸 피자와 우동! 뜨끈뜨끈 맛이 끝내줘요~

프라이팬에 바로 볶아 따뜻하고 쫄깃한 맛이 살아 있는 파스타, 속까지 촉촉하게 호로록 넘어가는 쌀국수가 참 맛있었어요. 물론 화덕에서 갓구워내 바삭한 도우가 인상적인 수제 피자도 굿!


김풍표 셀쿡 레시피로 빕스를 부탁해!

▲ 셀쿡 마스터 김풍 님~ 김풍표 셀쿡 레시피를 보여주세요!

셰프의 솜씨를 맛보고 이제 본격적으로 샐러드바 투어 시작! 그런데 빕스 샐러드바의 수많은 요리와 식재료를 앞에 두고 '결정장애'가 왔다고요? 이럴 때는 'Self cook 마스터 김풍'을 외쳐주세요! 김풍 마스터와 함께라면 다양한 셀쿡 레시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 보고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김풍표 셀쿡 레시피

빕스 대방점 매장 한편에 걸린 큰 스크린에서는 셀쿡 마스터 김풍 님의 레시피를 계속해서 틀어줬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샐러드바를 투어하다가 배가 부르기 전에 빨리 따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공갈빵처럼 속이 빵~ 부풀어 오른 버블 또띠아와 얌스톤 셀쿡 스테이크 레시피…! 모험형 빕스 러버의 가슴에 식욕의 모닥불을 지피는군요. 안 되겠습니다. 빨리 고고!


입맛대로 골라먹는 DIY 버블 또띠아

▲ 버블 또띠아? 함께 만들어보아요~

먼저 버블 또띠아~ 촉촉한 또띠야를 토스터에 넣어 열을 가하면 속이 빵빵하게 부풀어올라요. 셀쿡 마스터 김풍 님의 완전 빵빵하고 노릇노릇한 또띠야를 상상하며 굽기 시작했습니다. 한 번 굽고 다시 한 번 더 구워내니 더 노릇노릇 잘 부풀어 오르더라고요! 이제 여기에 다양한 속 재료만 넣으면 됩니다.


▲ 먹고 싶은 건 다 넣어주세요! 아이스크림을 넣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타코 코너에 준비된 치즈 소스와 스파이시 치킨, 토마토와 오이, 요거트 소스, 양상추 채를 넣으면 오리지널 타코 스타일! 훈제연어 샐러드와 사워크림, 올리브, 다진 양파 등을 넣으면 연어러버를 위한 연어 또띠아를 만들 수 있답니다.


▲ 스파이시 치킨의 맛을 부드러운 치즈 소스로 마무리!

▲ 연어러버의 필수품, 연어 또띠아… 완전 촉촉 싱그러운 맛!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는 마음에 반달 모양으로 쪼갠 또띠야 한 쪽엔 치킨, 다른 쪽엔 연어를 넣었어요. 먹어 보니 스파이시 치킨 버블 또띠아는 매콤한 맛이 포인트로 치즈 소스가 짭조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줘 좋았고요. 연어 또띠아는 상큼하고 신선한 맛~ 샐러드와 양파 덕분인지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실제로 신기한 모양새에 손님들 반응도 최고라고 해요.


얌스톤 스테이크도 셀쿡 레시피로 새롭게!

▲ 고기는 사랑입니다. 버터는 은혜입니다.

셀쿡 레시피를 즐기던 중 드디어 주문한 얌스톤 셀쿡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뜨겁게 데워진 얌스톤에 스테이크와 채소를 익혀 먹는 이 순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소중한 '킥'은 바로 버터! 사랑스러운 고기 앞에서 칼로리 걱정은 잠시 접어두자고요. 셀쿡 마스터 김풍 님도 이렇게 말했거든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사진으로 셀프 테러…? 버터에 구운 얌스톤 셀쿡 스테이크

뜨거운 얌스톤 위에 버터를 지글지글…. 이 향과 소리를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촉촉하게 녹아든 버터에 스테이크를 잘라 원하는 정도로 구워내고 채소를 곁들이면 꿀맛! 역시 고기는 사랑이에요. 스테이크를 다 먹을 때까지 뜨거운 얌스톤은 오래도록 열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끝까지 따뜻해서 참 맛있었죠.


▲ 좋은 건 한 번 더!

셀쿡 마스터 김풍 님은 여기에 특제 소스를 곁들여 먹더군요. 마요네즈와 매콤한 크러쉬드 페퍼를 섞은 특제 매콤 마요! 얌스톤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 씨겨자 소스를 곁들이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씨겨자+마요네즈+허니시럽을 섞어 디종 허니 머스터드 소스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물론 고소한 버터와 후추&소금으로 스트레이트한 본래 스테이크 맛을 만끽하는 건 기본이죠.


빕스 샐러드바&라이브 키친에서 셀쿡파워 얍!

▲ 요즘 최고 인기인 크림 카레 우동! 우동면+카레+생크림+치즈가루+크러쉬드 페퍼=?!

▲ 맛의 쓰나미! 맥주 안주로 추천하는 치얼스 프라이

아이 러브 빕스! 그동안 빕스 샐러드바를 맛있게 즐기셨던 분들이시라면 셰프의 정성 가득한 음식이 있는 라이브 키친과 내 입맛대로 즐기는 셀쿡 레시피에 한 번 더 반하실 거예요! 특히 그동안 '쿡방'을 보며 크러쉬드 페퍼가 없어서,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없어서 아쉬우셨다면, 이제 빕스에서 그동안의 아쉬움을 날려버리세요.


▲ 마무리는 역시 인증샷!

다양한 식재료와 신선한 채소, 다국적 소스까지~ 수백 가지 셀쿡 레시피가 가능한 풍성한 요리가 있는 빕스에서 맛있는 셀쿡파워를 보여주세요! 딜리셔스 쿠킹 파워로 맛있는 빕스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쭈욱~!

Posted by Channel CJ

댓글 2

  • Favicon of https://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완전 굿이네요!!!

    • Favicon of https://blog.cj.net BlogIcon Channel CJ

      분위기는 물론 맛도 최고랍니다!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라이브 키친의 따뜻함과 입맛대로 즐기는 셀쿡 레시피 강추합니다. ^^

댓글쓰기

이전 1 ···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301 ··· 67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