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가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는 1월 1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을 하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첫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가 잇달아 공개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죠.


추운데 집에나 있을 걸 그랬나 봐요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눈과 얼음의 나라 아이슬란드의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새하얀 빙하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추위에 떨고 있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익살맞은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두 손을 모아 입에 대고 입김을 불고 있는 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추운데 집에나 있을 걸 그랬나 봐요'라는 카피가 적절하게 어울리며, 이들 '바보 사형제'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어떨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죠.


이와 함께 지난 11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바보 사형제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엿보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다정하면서도 엄한 맏형인 '친절한 칭따오' 정상훈, 여행지에서 최초로 휴대전화 번역기를 사용한 '브레인 납뜩이' 조정석, 분위기 메이커인 '상바보 쓰레기' 정우, 동물과 의사소통하는 엉뚱발랄 '막내 장백기' 강하늘 등 개성강한 캐릭터가 큰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각자 캐릭터가 분명하고 스타일이 달라 이들을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가 있었다. 다들 여행에 익숙하지 않아 좌충우돌하면서도 여행을 하고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분들도 바보 사형제의 순수한 매력에 빠질 것이라 장담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제작진은 "이번 '꽃보다 청춘'을 통해 발길 닿는 곳 어디든지 펼쳐지는 아이슬란드 환상적인 대자연을 시청자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한다. 아름다운 겨울왕국 아이슬란드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오는 1월 1일 (금) 밤 9시 45분에 첫방송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1041 1042 ··· 190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