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라인업 공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배우학교' 연기 학생 7인의 자필 생활기록부와 교복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배우학교'

오는 2월 초 첫 방송하는 tvN '배우학교'는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등장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설 예정입니다.

장수원 : 출연 각오 "발연기라는 타이틀에서 꼭 벗어나고 싶다"
유병재 : 특이사항 "자기 잘못을 잘 인정하고 자주 반성한다"
남태현 : 자신 있는 연기 "분노, 액션… vs 자신 없는 연기 : 눈물"

특히 첫 합숙 촬영 당시 '연기 학생' 7인은 자필로 작성한 생활기록부에서 개인기, 자신 있는 연기, 자신 없는 연기 등의 항목에 솔직하고 디테일하게 대답했는데요. 배우로서의 목표와 '배우학교' 출연 각오에는 비장함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원종은 연극, 영화, 방송을 통틀어 약 100여 편의 작품에 출연한 남다른 필모그래피와 "평생 배우"를 할 것이라는 배우로서의 목표가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로봇연기' 장수원은 "발연기라는 타이틀에서 꼭 벗어나고 싶음!!"이라는 비장한 출연 각오를 밝혔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병재는 특이사항으로 "감정 변화가 잘 없고 둔감하다. 자기 잘못을 잘 인정하고 자주 반성한다"는 남다른 특징을 적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이돌 위너의 남태현은 자신 있는 연기로 분노, 액션, 능청 등을, 자신 없는 연기로 눈물 연기를 꼽았고, 배우로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목표와 "끌어만 주신다면 열심히 최선을 다해 따라가겠습니다"라는 결연한 출연 각오를 덧붙였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그맨 이진호는 과학고 출신, 초등학교 전교 회장 출신이라는 엄친아 특이사항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막영애14'에서 찌질한 연기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배우 박두식은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를 목표로 밝혔으며, "동기들과 열심히 잘하자(싸우지 않고)"라며 재치 있는 각오를 곁들였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변호인'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충무로 유망주로 떠오른 배우 심희섭은 좌절하는 이상주의자, 능글맞은 연기를 자신 있는 연기로, 말 많고 까불고 조잘대는 연기를 자신 없는 연기로 밝히며 "배우는 자로서 자신을 내려놓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굳은 각오를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생활기록부에는 '연기 학생' 7인의 교복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밝은 미소부터 정색 포즈까지 다양한 표정과 교복 차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고 있죠. 이를 본 누리꾼들은 "교복 차림 너무 귀엽다", "배우학교 완전 기대된다", "완벽 학생 빙의", "사진만 봐도 재미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 190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