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음치'가 무대의 주인공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음치의 노랫소리가 들려오는 순간 패널들의 환호성과 탄식이 교차하는 이 순간! 또 다른 반전의 즐거움도 있죠. 누가 봐도 어설픈 손놀림, 립싱크조차 어색해 보이던 출연자가 쏟아내는 폭풍 성량이 밀물처럼 밀려들어 올 때의 즐거움~ 이 모든 것을 한 무대에서 만끽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반전의 즐거움과 감동이 함께한 역대급 '너목보'를 소개합니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를 달리고 있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40분 방송)'는 MC를 담당한 이특 님, 유세윤 님, 김범수 님과 이상민 님, 김상혁 님, 박휘순 님, 장도연 님 등의 '음치 수사대' 패널, 그리고 매회 바뀌는 게스트 가수가 함께 음치를 찾아내는 미스터리 음악쇼입니다.

진실의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출연자들은 립싱크를 통해 노래 부르는 모습, 표정만 보여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목소리를 짐작하게 될까, 말소리조차 들려주지 않죠. 과연 어떻게 그들의 목소리를 볼 수 있는 걸까요? 백문이 불여일견, 아니 백견이 불여일청! '너목보'가 전한 감동과 웃음의 무대, 직접 확인하시죠!


잠실의 흔한 운동남 앞에 뒷목 잡은 가수 윤종신!

▲ 잠실의 흔한 운동남 노래 클래스~♪


'너목보' 윤종신 편에서 깔깔이 방한 내피와 효자손을 들고 등장해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오해를 받았던 이승규 님! 어린 시절 합창단에서 활동하며 노래에 대한 꿈을 키워 왔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무대에 오르는 것이 너무나 힘들었다는 승규 님은 '너목보'에서 맑은 음색을 뽐냈는데요. 승규 님을 '음치'로 지목한 윤종신 님은 진실의 무대를 보고 뒷목을 잡고 말았답니다.


한 서린 목소리로 거미를 경악시킨 사과 아가씨

▲ 소름주의!! 사과아가씨의 한 맺힌 무대!


미인대회 출신 출연자 중 실력자는 단 한 명도 없었다는 '너목보'의 불문율을 깨뜨린 예산 사과 아가씨 이윤아 님은 대전에서 활동하는 국악인이랍니다. 가수 거미 님의 절절한 이별 노래 '아니'를 자신만의 목소리로, 국악의 향기를 더해 부르는 이윤아 님을 '음치'로 지목한 거미 님, 거의 울 것 같은 얼굴로 그녀의 무대를 바라만 볼 뿐이었죠!


오랫동안 기다려 온 당신의 무대가 시작됩니다! 컬투 매니저

▲ 케이윌&컬투매니저 듀엣무대, 눈물이 뚝뚝


코미디언 박휘순 님이 '나 닮은 저 친구, 노래 잘할 리가 없어, 코미디면 몰라도!'하고 대뜸 음치 판정을 내린 컬투 매니저 김동하 님. 그래도 가수 케이윌 님은 김동하 님을 '실력자'로 밀어붙여 듀엣 무대까지 끌어 올렸죠. 과연 이 남자, 음치일까 아닐까?! 가수의 꿈을 남몰래 키워 왔다는 컬투 매니저 김동하 님, 오랫동안 기다려 온 무대 위에서 감동의 열창을 펼칩니다.


온 마음으로 노래하는 빨강분식 고음도사 등장이오~!

▲ 폭발적인 고음도사 '미워요(정인)'


우락부락한 얼굴, 어색한 시선 처리… 누가 봐도 이 남자는 음치였습니다. '너목보' 신승훈 편에 등장한 빨강분식 주방청년 김청일 님. 그러나 노래가 시작되자 스튜디오의 모두가 기립박수를 보낼 수밖에 없었죠. 낮에는 분식집 요리사로, 밤에는 음악 작업을 하는 청일 님은 가수 정인의 '미워요'를 멋지게 불러줬어요. 그토록 갈망했던 무대에서 모두의 환호성을 받는 청일 님, 참 행복해 보였어요!


아빠라는 이름으로 꿈을 접었지만… 기계공 김씨더맥스

▲ 고음발사!! 김씨더맥스, 잠시만 안녕~


이른 나이에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기계설비공 김윤배 님! 조금은 자신 없는 평범해 보이는 '흔남'의 모습에 패널들과 가수 신혜성 님은 "젊은 아빠가 맞긴 맞아? 그냥 죄다 거짓말 아냐?"하며 그를 거침없이 '음치'로 뽑았죠. 그러나 진실의 무대가 시작되자 모두 얼어붙고 말았어요. 남들보다 일찍 짊어진 가장의 책임감에 가수의 꿈은 접었지만, 그의 목소리는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춤 되고 얼굴 되고 노래… 될까 말까? 댄스 백선생!

▲ 백지영이 강추한 댄서&너목보 나얼의 ‘내 귀에 캔디~’


가수 백지영 님이 직접 추천 영상을 보내온 댄서 이원미 님. 가수 신혜성 님도 "어?! 저분 유명한 댄서인데…."라고 알아볼 정도로 댄스 '백선생'으로 유명한 원미 님은 백지영 님의 '내 귀에 캔디'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감각적인 그루브와 무대를 장악하는 눈빛! 누가 봐도 '실력자'의 포스가 철철 풍기는 이원미 님의 무대는… '내 귀에 음치! 너무나 기막힌 너~!'

패널들과 게스트 가수가 이런저런 힌트를 조합해 출연자가 음치인지 실력자인지 결정을 내리면 드디어 진실의 무대가 시작되는 '너목보'! 모두의 예상이 적중할 때도 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의 주인공 덕분에 '너목보'의 짜릿한 즐거움이 생겨납니다.

노래를 사랑하지만,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가수의 꿈을 접은 '동네 명창'이 이렇게나 많았나 깜짝 놀랄 정도랍니다. 노래를 향한 가슴 속 절실함이 있기 때문일까요? 진실의 무대에 오른 '너목보' 실력자들의 노래에선 끝내 눈시울을 뜨겁게 만드는 진정성이 전해집니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 '반전 감동'의 무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큰 사랑 보내주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87 288 289 290 291 292 293 294 295 ··· 673 다음